뿌링클과 맛초킹을 밥으로 즐긴다! bhc, 치밥 '라이스' 신메뉴 출시

치킨 브랜드 bhc가‘치밥(치킨+밥)’을 즐기는 맛쟁이 소비자들을 위해 신규 사이드 메뉴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뿌링클 라이스’와 ▲‘맛초킹 라이스’는bhc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다.

 

 

‘뿌링클’의 독특한 시즈닝 맛과 ‘맛초킹’ 양념 소스의 진한 감칠맛을 밥 한 끼에 담아내는 한편, bhc는이번‘라이스’메뉴 라인업 확장을 통해앞으로‘사이드 메뉴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다져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뿌링클 라이스’는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뿌링클 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단짠’맛을 극대화한 볶음밥으로 닭가슴살과 파프리카를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더했다.

 

여기에 옥수수 알갱이를 올려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가미시키는 한편노란색 파프리카,옥수수 알갱이 등을 활용해‘뿌링클’특유의 노란 색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맛초킹 라이스’는 bhc의 대표 간장치킨인 ‘맛초킹’ 양념을 활용한 대표 치밥 메뉴다.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와 밥,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벼운 한끼 식사로 전혀 손색이 없다.

bhc는 ‘라이스’ 신제품 2종을 오는 31일 부터 전국 bhc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단,일부 특수 매장 제외)


푸드&라이프

더보기
우리 가게, 왜 지도에 안 뜰까…‘된다!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출간
이지스퍼블리싱이 손님이 제 발로 찾아오는 매장 홍보 비법을 담은 ‘된다!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336쪽, 2만2000원)를 출간했다. 이 책은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이자 마케팅 전문가인 고수진(위드지니) 저자가 집필했으며, 마케팅이 낯선 ‘컴맹’ 사장님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늘날 고객들은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사진을 보더라도 실제 방문과 결제는 ‘네이버 지도’ 검색 후 결정한다. 이 책은 고객이 검색하는 결정적 순간에 우리 가게가 상위에 노출돼 매출로 직결되도록 돕는 실전 공략집이다. 막막했던 플레이스 설정부터 AI 활용까지, 사장님을 위한 마케팅의 모든 것 저자는 꼼수나 편법이 아닌 네이버가 권장하는 ‘정공법’으로 탄탄한 마케팅 자산을 쌓는 법을 안내한다. 독자는 스마트플레이스 가입부터 메뉴 등록, 매력적인 사진 업로드까지 PC와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보며 따라 할 수 있다. 책은 △돈 안 들이고 상위 노출을 만드는 키워드 설정법 △신뢰를 주는 리뷰 관리 노하우 △무료로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운영하는 비법 △하루 3000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광고 세팅법 등 현장에서 검증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맞춰 ‘AI 활용법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