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 진행

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의 파티나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프링글스 2024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링글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2024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024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는 프링글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맛 패키지에 화려한 불꽃놀이와 브랜드 캐릭터인 미스터 피(Mr. P)의 재미있는 표정을 담은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디자인은 물론 특유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 그리고 바삭함이 샴페인, 와인, 맥주 등의 주류와 논알콜 음료까지 다양하게 어울려 파티 음식으로 즐기기 좋다.

 

프링글스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프링글스와 떠나는 크리스마스 세계 여행!’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2월 15일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도시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 △서울 시내 부티크 호텔 1일 숙박권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 △시즌한정 프링글스 파자마 △프링글스 110g 1캔과 스타벅스 홀리데이 음료 교환권 등 3200만원 상당의 다채로운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프링글스 한정판 패키지 구입 후 뚜껑을 열어 12자리 숫자코드를 확인하고,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주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여행지를 공개할 계획이다.

 

‘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프링글스는 지상파 및 케이블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쾌한 연말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공개되는 광고는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 바삭한 프링글스를 한 입 베어 물어 ‘뚜껑을 열면 시작되는 바삭한 파티’에 빠져드는 연인의 모습을 재치 넘치게 풀어냈다. 12월 5일부터는 유명 연예인을 포함, 가지각색의 매력으로 프링글스와 함께 특별한 연말파티를 만들어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승은 대리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바삭하고 경쾌한 소리와 짭조름한 맛으로 파티 스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링글스와 올해의 마지막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링글스’는 1967년 미국에서 첫 탄생 후 현재 14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1999년 첫 출시됐다. 현재까지 100여가지가 넘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는 국가별 현지화된 한정판 맛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경쾌한 소리와 함께 여는 동그랗고 길쭉한 캔과 말안장 모양의 감자칩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과 다양하고 풍미 가득한 완벽한 맛을 자랑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배민 '2025 배민프렌즈의 밤' 진행, .외식 파트너들과 5년 동행 기념해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파트너들과 함께한 지난 5년의 동행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성장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2025 배민프렌즈의 밤을 개최했다 / 자료제공=우아한형제들 배민프렌즈는 배민 파트너들이 장사 고민과 어려움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다. 함께·성장·나눔을 핵심 가치로 지난 2020년 10월 1기가 출범한 이래 올해 활동한 10기까지 5년간 146명의 외식업 파트너가 참여했다. 이번 송년 행사는 ‘함께한 5년, 장사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배민프렌즈 1기부터 10기까지의 파트너와 우아한형제들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5년간 쌓아온 배민프렌즈의 성장과 나눔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했다. 이번 행사에 서울, 수도권 및 부산, 광주, 강릉,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파트너들은 ▲배민프렌즈 5년의 기록 영상 관람 ▲서로에게 전하는 마음배달편지 ▲파트너 성장 이야기 발표 등을 통해 서로의 노고를 격려했다. 10기 활동을 마무리한 이소영 파트너(강릉초당칼국수 운영)는 “조건 없이 도움 주시는 파트너들을 만나고 외로웠던 장사가 재미있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로컬푸드] 안동찜닭파이․하회탈 양갱, 안동 향토 디저트로 뜬다!
안동시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 일환으로, 안동 향토 식재료와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식 디저트 2종을 개발했다. 이번 디저트 개발은 안동만의 고유한 맛과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미식 관광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것으로, 국내외 방문객에게 색다른 문화․미식 체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인기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히밥’을 초청해 시식 및 촬영 콘텐츠를 함께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사업은 단순한 먹거리 개발을 넘어 지역 농산물 소비 확대, 관광객 체류시간 증가, 도시 브랜드 가치 제고 등 다각적인 효과를 목표로 추진됐다. 제품 개발 과정에는 지역 전문 셰프와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의미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안동찜닭파이’는 안동의 대표 음식 ‘찜닭’을 디저트로 재해석한 이색 메뉴로, 닭고기와 간장 양념의 감칠맛을 파이 도우와 조화시켜 간편하면서도 독특한 풍미를 구현했다. 또 다른 제품인 ‘하회탈 양갱’은 유유네스코 세계유산 하회마을의 상징인 하회탈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사과․딸기 등 안동 지역 특산 과일을 더해 전통 디저트의 풍미와 색감을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입짧은햇님과 히밥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