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식탁, FOOD WEEK 2024에서 신제품 ‘현미밥 어묵’ 공개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마음의식탁’은 오는 2024년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FOOD WEEK 2024’의 D홀 4307 부스에서 신제품 ‘현미밥 어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FOOD WEEK 2024는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부터 대체·신식품, 제조자동화, 스마트유통, 팜테크까지 미래의 식품산업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종합 식품 전시회로, 다양한 식품 산업 관계자와 고객에게 혁신적인 식문화를 소개하는 중요한 행사다.

 

이 행사에서 마음의식탁은 현미밥 어묵의 가치를 많은 소비자와 업계관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마음의식탁은 과거에도 다양한 푸드페스타와 전시회에 참가해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특히 프리미엄 간편식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에게 인상 깊은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러한 기존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군을 준비하고, 신제품 특별관 전시와 홍보 판매 부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현미밥 어묵’은 영양가 높은 현미와 신선한 어묵을 결합해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맞춘 건강한 한 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직장인과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이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든든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한 끼로, 이번 FOOD WEEK 2024의 주요 혁신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음의식탁 한정민 대표는 “2024 K-푸드페스타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 덕분에 이번 FOOD WEEK 2024에서 한층 더 발전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현미밥 어묵’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회 기간 부스에서는 ‘현미밥 어묵’의 시식 기회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다양한 레시피와 활용 방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번 FOOD WEEK 2024를 통해 마음의식탁은 ‘현미밥 어묵’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마음의식탁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식품개발을 통해 더 나은 먹거리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다.

 

한편 ‘마음의식탁’은 바르고 안전한 먹거리의 가치를 실현하고 외식 창업 컨설팅, 메뉴 개발, 상품 기획, 콘텐츠 마케팅, 푸드 디렉팅 등을 하는 회사다.

2022년부터 2023년까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외식창업인큐베이팅 청년 키움 식당 홍대점을 운영하며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 창업 컨설팅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았다.

 

또한 마음의식탁은 어린이 요리 교실, 전통주마셔보세 쿠킹클래스 운영, ESG 환경 개선 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여러 기관들과 협력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마음의식탁은 외식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송화고 크림 파스타 밀키트 개발, 백세미 쌀 브랜딩, 케이터링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한

정민 대표는 다양한 식품 및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올여름 부산여행 중 하루는 일본 어때…부산-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상품 주목
올여름 부산 해운대, 광안리, 송정 등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만 더 여유를 내서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 일본 전문 여행사 ‘일본만’이 부산과 일본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당일치기 코스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일본 대마도는 부산을 찾은 수도권 관광객뿐 아니라 부산 시민들에게도 이미 일상적인 해외 여행지로 자리잡았다. 마트 쇼핑, 일본 간식 사오기, 데이트, 소규모 출국 체험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되며, 하루에도 여러 편이 운항되는 부산-대마도 배편은 흔한 일상 속 여행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대마도 여행 수요는 온라인 검색 트렌드에서도 확인된다. 네이버에서는 ‘대마도 배편’이라는 키워드가 자주 검색되며, 여름철에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 10위권에 오를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는 보편화된 관광지가 됐다. 여권과 지갑만 있으면 가능한 일본 당일치기 여행 대마도는 부산항에서 팬스타 링크호, 대아고속 씨플라워호, 스타라인 니나호 등 매일 3개선사가 운영 중인 고속선 노선을 이용해 약 1시간 10분 거리에 위치해 하루 안에 왕복 가능한 실속 해외 여행지다. 현재는 왕복 2만9900원대의 특가 대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