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원할머니보쌈 · 박가부대, 서울 코엑스 '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1975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온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의 대표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가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제 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인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 2개 브랜드가 참가해 소자본 및 배달 전문점 창업부터 안정적인 외식업 창업까지 40여 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방문객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소자본 예비 창업주를 위한 ‘원쌈 배달형 매장’과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가마솥밥까지 더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 창업까지 다양한 예비 창업주에 맞는 맞춤형 사업모델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며, 최근 빠네퐁듀닭갈비와 배달 서비스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박가부대’ 브랜드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고양특례시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예비)창업자와 새내기 여성창업자의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창업지원을 위한 ‘2024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경기도 예비 여성창업자와 초기 여성 기업인을 대상으로 친화적인 창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창의적이고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됐다.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 예비창업자, 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5월 31일 18시까지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8명에게는 본선 출전 기회가 주어지며 아이디어 구체화와 고도화를 위한 전문가 멘토링이 지원된다. 또한 본선 진출자 중 8명은 7월 4일(목) 본선 경쟁을 통해 최우수상(1명) 500만원, 우수상(3명) 250만원, 장려상(4명) 100만원의 사업화지원금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고양시꿈마루는 2022년 최우수상(디지털 이미지 분석 서비스), 2023년 우수상(문화공간 대여서비스) 및 장려상(패션임팩트 분석 플랫폼)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올해에도 우수한 아이템을 가진 (예비)창업자들의 참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