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오늘 하루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판매

창립 9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창립 9주년을 맞이하여 5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3일 월요일 낮 12시에 오픈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을 통해 진행되며, 커피베이의 대표 인기 메뉴 아메리카노를 정가 2,800원이 아닌 단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 3일 단 하루만 쿠폰 구입 및 아메리카노 교환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필히 근처 커피베이 매장 위치를 검색해 놓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일부 매장 진행 제외)

 

이 밖에도 티몬 사전 예고 딜을 통해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인 SNS에 해당 딜을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의 주소와 9주년 축하 메시지를 상품 문의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던 스텐 텀블러와 커피베이 모바일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맛은 물론 가성비 높은 메뉴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의 가맹본부인 사과나무㈜는 2009년 12월에 커피베이를 런칭해 현재 국내에만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대표 장수 기업이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지난 9년 동안 커피베이를 향해 꾸준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장수 브랜드로서 오래도록 고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삼성웰스토리, 업계 최초 '흑백요리사' 스타셰프가 메뉴 개발지원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협업해 '스타 셰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솔루션을 강화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에는 넷플릭스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1호 김미령, 만찢남 조광효를 포함해 14명의 셰프가 소속돼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협약을 통해 요리 카테고리별 전문 셰프 라인업을 확보해 조리 역량을 더한 메뉴 컨설팅과 협업 이벤트를 고객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사는 스타 셰프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셰프의 높은 인지도를 통한 홍보 마케팅 효과까지 기대된다. 급식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고객사를 대상으로 셰프가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셰프 협업 이벤트도 지원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의 다양한 셰프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구내식당 이용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고객사뿐만 아니라 자사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협력사와 상생 차원에서 셰프 IP를 활용한 상품 개발도 지원한다. 실제 삼성웰스토리는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협력사의 K-푸드 상품 개발에 김미령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삼성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진주시, 소상공인 경영안정 및 민생경제 살리기 집중
진주시는 민생회복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반기 소상공인 지원사업 규모를 확대하여 시행하고 있다. ‣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 및 경영안정 지원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와 대출이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하는 소상공인 육성자금은 올해 총 450억 원의 대출 한도 중 260억 원을 상반기에 우선 지원하고 있다. 대출은 경남신용보증재단을 통한 보증대출과 금융기관 자체 담보·신용대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 업체당 최대 5000만 원 이내의 대출금에 대해 2년간 연 3%의 이자를 지원한다. 신용보증재단을 통한 대출 시에는 신용보증 수수료 1년분을 지원한다. 상반기 자금은 1월 15일부터 지원하고 있다. 이 중 보증대출 150억 원은 조기에 소진되어 하반기 사업 추진 시 신청이 가능하고, 담보・신용대출은 아직 자금이 남아 있어 신청이 가능하다. 하반기 자금은 7월 1일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장의 옥외 간판 교체 및 인테리어 개선 등의 시설개선비를 지원하는 경영환경개선사업과 3D 프린터, 테이블 오더 등을 지원하는 디지털 인프라 지원사업은 지원 대상자 124개소를 선정하여 사업을 시행 중이며, 이 중 디지털 인프라 지원사업은 추경 예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