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한솥도시락 11월 신메뉴 중화 짜장볶음밥 출시

도시락 전문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11월 1일(금)부터 신메뉴 “중화 짜장볶음밥”을 출시하고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을 겨냥한 것으로 맛과 품질, 그리고 푸짐한 양에 비해 가격은 저렴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옛날식 맛도 가미함으로써 배고프고 어려웠던 시절 짜장 소스에 열광했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불러올 수 있는 뉴트로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중화 짜장볶음밥은 가마솥에서 볶은 계란야채볶음밥에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고, 달달한 짜장 소스를 더해 옛날식 짜장볶음밥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였으며, 계란후라이까지 얹은 가격이 4,700원으로 중국집보다 맛있는 중화 짜장볶음밥을 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솥은 11월 한달간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중화 짜장볶음밥 구매 시, 미니 찹쌀탕수육(2,000원)을 1,500원에 구매 가능하여, 중화 짜장볶음밥과 미니 찹쌀탕수육을 6,200원에 판매하고, 중화 짜장볶음밥 구매 시 미니 사이다(700원)를 400원에 구매 가능하여 중화 짜장볶음밥과 미니 사이다를 5,100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중화 짜장볶음밥과 미니 찹쌀탕수육 및 미니 사이다를 6,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