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써브웨이 2019년 새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 ‘터키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터키 샌드위치를 정가 5100원(15cm 사이즈)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11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0여 개 가맹점이 행사에 참여하며, 1회 주문 시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터키(turkey)’는 칠면조를 뜻하는 영어다. 칠면조는 대표적인 저지방·고단백 식품이다.

 

미국의 저명 영양학자 스티븐 프렛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유일하게 포함된 육류가 바로 칠면조다.

 

최근에는 칠면조 고기에 항우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우울증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행복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는 식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써브웨이의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 샌드위치다.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소스 제외)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터키 슬라이스 햄은 미국 등 칠면조 고기를 즐기는 서구에서 샌드위치 토핑이나 고급 술안주로 즐겨 사용된다.

 

터키 샌드위치는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고,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핫칠리 소스나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미있는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콜린 클락(Colin Clark) 써브웨이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써브웨이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터키(칠면조 고기) 햄을 주재료로 한 ‘터키 샌드위치’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들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4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웰빙’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시스템이 써브웨이의 차별점이자 인기 비결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삼성웰스토리, 업계 최초 '흑백요리사' 스타셰프가 메뉴 개발지원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협업해 '스타 셰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솔루션을 강화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에는 넷플릭스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1호 김미령, 만찢남 조광효를 포함해 14명의 셰프가 소속돼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협약을 통해 요리 카테고리별 전문 셰프 라인업을 확보해 조리 역량을 더한 메뉴 컨설팅과 협업 이벤트를 고객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사는 스타 셰프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셰프의 높은 인지도를 통한 홍보 마케팅 효과까지 기대된다. 급식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고객사를 대상으로 셰프가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셰프 협업 이벤트도 지원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의 다양한 셰프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구내식당 이용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고객사뿐만 아니라 자사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협력사와 상생 차원에서 셰프 IP를 활용한 상품 개발도 지원한다. 실제 삼성웰스토리는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협력사의 K-푸드 상품 개발에 김미령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삼성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진주시, 소상공인 경영안정 및 민생경제 살리기 집중
진주시는 민생회복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반기 소상공인 지원사업 규모를 확대하여 시행하고 있다. ‣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 및 경영안정 지원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와 대출이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하는 소상공인 육성자금은 올해 총 450억 원의 대출 한도 중 260억 원을 상반기에 우선 지원하고 있다. 대출은 경남신용보증재단을 통한 보증대출과 금융기관 자체 담보·신용대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 업체당 최대 5000만 원 이내의 대출금에 대해 2년간 연 3%의 이자를 지원한다. 신용보증재단을 통한 대출 시에는 신용보증 수수료 1년분을 지원한다. 상반기 자금은 1월 15일부터 지원하고 있다. 이 중 보증대출 150억 원은 조기에 소진되어 하반기 사업 추진 시 신청이 가능하고, 담보・신용대출은 아직 자금이 남아 있어 신청이 가능하다. 하반기 자금은 7월 1일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장의 옥외 간판 교체 및 인테리어 개선 등의 시설개선비를 지원하는 경영환경개선사업과 3D 프린터, 테이블 오더 등을 지원하는 디지털 인프라 지원사업은 지원 대상자 124개소를 선정하여 사업을 시행 중이며, 이 중 디지털 인프라 지원사업은 추경 예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