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의 행복! 달콤커피, 11시부터 아메리카노 한잔에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달콤커피가 새해를 맞아 달콤데이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하면서 그 첫번째 행사로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한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28일 오전 11시부터 티몬 타임어택을 통해 선착순 5만명에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달콤커피 앱 신규가입자가 티몬 100원 이벤트를 통해 달콤커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면 200원으로 아메리카노 2잔을 마실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다.

다만, 달콤커피 앱 신규가입 이벤트는 28일 가입자에 한하며, 이벤트 쿠폰은 가입 당일 이용만 가능하다. 티몬 타임어택 100원 이벤트 역시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고객에게 높은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으로 매월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서울 3대 ‘삼계탕&닭한마리칼국수’ 비법 전수과정 열려
맛집 창업의 꿈을 꾸는 예비창업자, 업종변경과 메뉴, 요리기술 등의 보완을 고민 중인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과정이 주목받고 있다. 30년 경력의 외식전문컨설팅기업 ㈜알지엠컨설팅 산하 교육기관인 <알지엠푸드아카데미>의 ‘외식창업과정’이 그 주인공으로 맛집 브랜딩 전략부터 메뉴개발, 비법전수 등 외식업 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전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진한 ‘들깨삼계탕’ 하나로 '서울 3대 문파' 오른 ‘삼계탕 비법’과 동대문 ‘닭한마리칼국수’로 서민갑부 반열에 오른 식당의 비결을 전수한다. 외식 전수창업 전문가단이 향토음식점으로 지정받은 백년가게, 삼계탕 전문점을 비교·분석해 현장에서 직접 시연·시식하고 교육생들에게 검증된 레시피를 제공한다. 일선 요리학원과 차별화 된 현장기술 전수 프로그램으로, 기술이전 비용만으로 메인 상품부터 각종 찬류 등 한상차림까지 사업현장에서 바로 적용가능토록 몸에 익을 때까지 충분한 반복 연습을 지원한다. 2025년 복날 성수기 전, '삼계탕' 전수교육 문의 많아 오는 4월 17일, 전문식당 메뉴개발 전수과정, 식당 게시 바로 가능 이번 삼계탕&닭한마리칼국수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