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선착순 ‘인테리어 지원 프로모션’ 진행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인테리어 무료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인테리어 무료지원 프로모션은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시 필요한 초기 창업비용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항목을 본사가 직접 지원함으로써 창업 초보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또 선착순 10팀은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에서 최대 70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는 대출 지원 시스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장 오픈 전에는 본사에서 세무, 물류 등 기본 교육부터 서비스, 메뉴 실습 등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개점 후에는 본사 전문인력 2명 파견, 오픈 마케팅을 비롯한 100일 집중관리를 받게 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각 상권 특징에 따라 메뉴를 간소화해 맞춤형 창업으로 수익률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며 “간편 조리를 위한 원팩시스템은 물론 키오스크 및 조리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적인 운영과 인건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런맛남] 공차만의 이색 붕어빵 신메뉴 화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국민 간식 붕어빵을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이색 신메뉴 ‘붕어다냥’ 3종을 선보이고, AI 크리에이터 ‘쿠룽지’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만의 감성을 담은 ‘이색 붕어빵’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일반적인 슈크림과 팥 앙금 대신 초당 옥수수와 초코 플레이버의 붕어빵을 표현했으며, 음료 상단에 붕어 모양 쿠키를 올려 콘셉트의 의미를 더했다. ‘붕어다냥’ 3종은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 ‘초코 붕어다냥 밀크 + 펄’, ‘초코 얼그레이다냥 밀크티’로 구성됐다.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은 단짠 매력의 초당 옥수수와 은은한 자스민 그린티가 조화를 이룬다. 음료 상단에 올려진 부드러운 초당 옥수수 폼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더하고, 옥수수를 연상시키는 식감의 미니펄은 음료의 완성도를 높였다. ‘초코 붕어다냥 밀크 + 펄’은 진한 초콜릿 라떼에 쫀득한 펄과 부드러운 다크초코 폼을 더한 제품이다. 깊고 묵직한 초콜릿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다크초코 폼이 초콜릿 본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