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에서 19년 분식창업의 성공비법을 전하는 창업설명회를 오는 20일 개최한다.
얌샘김밥은 서울 영등포구 소재 본사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열어 예비 창업자를 만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얌샘김밥의 차별화된 조리 시스템인 원팩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끈다.
원 팩 시스템은 본사 직영 공장에서 조리를 마친 식자재를 가맹점에 직접 공급한다. 조리 시간을 단축해주기 때문에 준비 시간이 짧고 노동 강도도 낮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자영업의 가장 큰 이슈인 인건비도 절감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의 참가자에게 실제 원 팩을 제공할 예정이라 이 차별화된 운영 시스템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얌샘김밥의 또 다른 최저 임금 대응책인 무인화기계 시스템 관련 설명도 빠질 수 없다. 현재 무인결제시스템, 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김밥절단기 등을 운영 중이며, 약 30여 개 매장에서 인건비 절약과 가맹점 수익 상승효과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다.
얌샘김밥은 분식브랜드에서는 이례적으로 전국 가맹점의 매출이 고공행진 하는 등 초보 창업자도 성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랜차이즈로 거듭나며 연일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얌샘김밥에서는 신규 창업자에게 1000만 원 상당의 비용 혜택을 제공하며 상생 창업 프로모션에도 나섰다. 또 예비 창업자의 자금 부담을 덜기 위해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최대 7000만 원까지 대출도 지원한다. 여기에 본사가 운영 보험료를 지원, 1년 이내 폐업 시 약관에 따라 3000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어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얌샘김밥 관련 자세한 창업 정보 및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출처 : 아시아타임즈(http://www.asiat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