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3일까지 신선식품 등 최대 50% 할인 파격행사

이마트는 오는 24일 의무 휴업을 앞두고 22일, 23일 이틀간 신학기 준비용품부터 신선 식품 등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간 중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3종(473ml, 클래식밀크/프로즌요거트딸기/프로즌요거트플레인)과 신학기 유아동 식기 행사상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샌디스크 USB 3.0(32G)와 헬로카봇 모시쿵 스페셜세트, 휠라 김수열 어린이 줄넘기 등은 50% 할인하고, 깨끗한나라 3겹 아이리스 화장지는 전주대비 50% 가격을 낮춘 1만1900원에 판매한다.

 

기본적인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 셀프 교체가 용이한 와이퍼는 23일 토요일 단 하루 특가 상품으로 선정,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 대상으로 와이퍼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1000원짜리 와이퍼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봄 제철 먹거리도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22일부터 23일까지 성주참외는 전주 대비 26% 할인한 2200원(개)에 판매한다. 오는 27일까지는 봄을 대표하는 제철 먹거리인 국산주꾸미(해동, 1980원/100g)와바지락(5980원/1kg/봉)도 행사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급 과잉으로 전년 대비 시세가 반값 수준으로 폭락한 제주산 월동채소는 기간을 늘려 오는 27일까지 전주 대비 평균 30% 저렴한 가격에 내놓고 대대적인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제주산 무와 브로콜리는 개당 980원에, 제주 세척당근(3입/봉)과 제주 양배추(통)은 각 1980원과 1280원에 판매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는 약 1000톤 규모를 제주 월동채소를 행사물량으로 준비했다. 공급 과잉으로 인한 시세 하락은 물론 소비침체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제주 농가 돕기에 나서겠다는 취지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삼성웰스토리, 업계 최초 '흑백요리사' 스타셰프가 메뉴 개발지원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협업해 '스타 셰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솔루션을 강화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에는 넷플릭스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1호 김미령, 만찢남 조광효를 포함해 14명의 셰프가 소속돼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협약을 통해 요리 카테고리별 전문 셰프 라인업을 확보해 조리 역량을 더한 메뉴 컨설팅과 협업 이벤트를 고객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사는 스타 셰프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셰프의 높은 인지도를 통한 홍보 마케팅 효과까지 기대된다. 급식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고객사를 대상으로 셰프가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셰프 협업 이벤트도 지원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의 다양한 셰프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구내식당 이용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고객사뿐만 아니라 자사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협력사와 상생 차원에서 셰프 IP를 활용한 상품 개발도 지원한다. 실제 삼성웰스토리는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협력사의 K-푸드 상품 개발에 김미령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삼성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