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진흥원 ‘2022년 설맞이 특별 기획전’ 열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 설명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2022년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식품기업들의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푸드폴리스마켓 사업에 참여한 27개사의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를 온라인 푸드 폴리스마켓 (http://www.fmarket.or.kr )과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진흥원 1층)에서 동시 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 즉석조리식품, 육수·조미료, 차·음료 선물세트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대량 구매 시 추가 가격 할인을 비롯 제품 추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영재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들이 생산한 건강하고 우수한 식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가족과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국가식품클러스터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제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화천군, 산천어축제 1월의 크리스마스 핀란드 리얼 산타클로스 방문
2026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1월의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17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도착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오는 25일까지 축제장에 머물며 축제 관광객, 화천지역 어린이들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17일 축제장에 모습을 드러낸 산타클로스와 엘프는 얼곰이성에 조성된 산타 우체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얼음썰매장에서 직접 어린이들의 썰매를 끌어주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화천읍 시내에서 열린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산타 일행은 체류 기간, 화천 어린이 도서관, 사내 도서관, 화천커뮤니티센터 등 지역 내 다양한 교육 문화시설도 찾는다. 22일에는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화천 어린이들과 이색 파크골프 대결도 벌인다. 화천군의 산타클로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정통성에 있다. 로바니에미시는 매년 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는 수십만 장의 편지가 모이는 '산타의 고향'이다. 화천군은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의 업무협약을 거쳐 화천읍에 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