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BIZ 단신]김가네, 창립 25주년 기념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25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김가네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는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김가네에서 맛있게 먹었던 본인만의 최애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여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애 메뉴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가네는 이번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pro 64GB wifi(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5명), 카카오프렌즈 무드 사운드(5명)와 김가네 외식 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7일(금)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김가네가 25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보내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삼성웰스토리, 업계 최초 '흑백요리사' 스타셰프가 메뉴 개발지원
삼성웰스토리는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협업해 '스타 셰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솔루션을 강화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에는 넷플릭스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1호 김미령, 만찢남 조광효를 포함해 14명의 셰프가 소속돼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협약을 통해 요리 카테고리별 전문 셰프 라인업을 확보해 조리 역량을 더한 메뉴 컨설팅과 협업 이벤트를 고객사에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사는 스타 셰프의 메뉴 개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셰프의 높은 인지도를 통한 홍보 마케팅 효과까지 기대된다. 급식용 식자재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고객사를 대상으로 셰프가 고객사의 구내식당에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셰프 협업 이벤트도 지원한다. 어드밴스드 퀴진의 다양한 셰프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구내식당 이용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고객사뿐만 아니라 자사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협력사와 상생 차원에서 셰프 IP를 활용한 상품 개발도 지원한다. 실제 삼성웰스토리는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협력사의 K-푸드 상품 개발에 김미령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삼성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