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 외식조리학부 외식창업페스티벌 및 외식DAY 축제 개최

 

 

경주대학교 외식·조리학부는 지난 14일 ‘외식DAY’ 축제를 개최했다.

 

외식·조리학부 단독 건물에 마련된 4층 연회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제19회 졸업작품전 및 창업페스티벌’도 동시에 열렸다.

2001년부터 이어진 졸업작품전은 4년간 습득한 이론과 실무를 총 결산해 디저트 카페, 한, 양, 일식 테마 레스토랑, 식공간연출, 푸드스타일링 등 다양한 부문의 조리작품을 전시했다.

 

이와 함께 창업 운영계획, 입지조사, 디자인, 메뉴, 마케팅, 재무계획 등 창업관련 사업계획안도 출품했다.

매년 열리는 외식DAY 축제는 외식·조리학부의 연중행사로 외식·조리학부 임원을 중심으로 전 재학생들이 참여해 학생들이 개발한 메뉴의 판매 및 시식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판매수익은 학과 운영과 불우이웃 행사에 지원하고 있다.

경주대학교 외식·조리학부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조리학부로 외식산업현장에서 바로 관리자로 근무할 수 있는 실습과 경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 산학실습은 물론 해외학기제 참여 교육과 해외인턴 활성화로 글로벌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에 특화된 실습실을 보유해 2학년부터 외식조리전공, 외식산업전공, 푸드스타일링전공, 제과제빵전공 등의 다양한 세부전공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배너

배너
경주대, 외식조리학부 외식창업페스티벌 및 외식DAY 축제 개최
경주대학교 외식·조리학부는 지난 14일 ‘외식DAY’ 축제를 개최했다. 외식·조리학부 단독 건물에 마련된 4층 연회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제19회 졸업작품전 및 창업페스티벌’도 동시에 열렸다. 2001년부터 이어진 졸업작품전은 4년간 습득한 이론과 실무를 총 결산해 디저트 카페, 한, 양, 일식 테마 레스토랑, 식공간연출, 푸드스타일링 등 다양한 부문의 조리작품을 전시했다. 이와 함께 창업 운영계획, 입지조사, 디자인, 메뉴, 마케팅, 재무계획 등 창업관련 사업계획안도 출품했다. 매년열리는 외식DAY 축제는 외식·조리학부의 연중행사로 외식·조리학부 임원을 중심으로 전 재학생들이 참여해 학생들이 개발한 메뉴의 판매 및 시식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며 판매수익은 학과 운영과 불우이웃 행사에 지원하고 있다. 경주대학교 외식·조리학부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식·조리학부로 외식산업현장에서 바로 관리자로 근무할 수 있는 실습과 경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 산학실습은 물론 해외학기제 참여 교육과 해외인턴 활성화로 글로벌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에 특화된 실습실을 보유해 2학년부터 외식조리전공, 외식산업전공, 푸드스타일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