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유기농 백미·현미 반짝특가

27일 24시간…제로페이도 이용 가능해져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오는 27일 24시간 동안 유기농 백미, 찹쌀, 오분도미, 찰현미, 현미 반짝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차황메뚜기쌀영농조합법인은 일교차가 높아 해충이 적은 차황면에서 자연순환 농업을 실천하며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유기농 백미 등 5가지 미곡(2kg)을 9900원 할인가로 판매한다.

 

산엔청쇼핑몰 회원은 추가 5000원 할인쿠폰으로 49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에서는 제로페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상품 구매 시 산청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온라인전용 경남e지 상품권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산청군은 올해 전국적인 풍작으로 판매에 어려움에 처한 쌀생산농가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자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산청 쌀 온라인 특판전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산엔청쇼핑몰의 제로페이 도입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