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이차돌'이 상생경영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차돌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들의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특별 지원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이차돌은 Q.S.C(품질∙서비스∙위생), CS(고객 만족도) 평가 등 본사 자체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10여개 매장 그룹에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재방문 쿠폰 5,000장을 지원한다. 이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사이드 메뉴(맛김치말이, 차쫄면, 이된장) 중 1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나머지 우수한 점수를 받은 14개 매장에도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 선착순 순살차돌 100g 무료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본사 지원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각 행사 매장별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무료 쿠폰은 매장 방문 다음날부터 1개월 이내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매장 정보는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본사를 믿고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주신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며 “앞으로도 상생경영으로 가맹점과 함께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지속적으로 이차돌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