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협회, 미국 '애너하임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020' 참관사 모집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올 3월 미국에서 개최하는 ‘애너하임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020’를 참관할 회원사를 모집한다.

 

'애너하임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020(Natural Products Expo West 2020)'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오는 3월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 간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는 각국에서 약 3600개 업체가 참가하고, 8만 6000명의 방문객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건기식협회는 회원사들이 글로벌 시장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수집하고 해외 수출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박람회 참관인 모집 및 현지 안내를 진행한다.

참관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오는 1월 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고, 경비는 1인 당 34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강기능식품협회 기획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푸드&라이프

더보기
[장사 긴급 솔루션]외식업체의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공개
[A 키즈카페 이야기] 경기도에 위차하고 있는 A 키즈카페는 월세와 관리비 그리고 직원의 급여를 더하면 월평균 1000만 원 이상 지출되는 업장이다. 업장 유지비가 꽤나 큰 금액이지만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동네에서는 잘나가는 업장으로 손꼽혔고 매출도 잘나왔다. 오픈 후 쭉 승승장구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해당 지역에 확진자가 생겼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확진자가 다녀간 병원에서 약 100M밖에 떨어지지 않았던 A 키즈카페는 하루아침에 손님이 뚝 끊기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을 겪게 되었다. ‘사장님! 아무리 그래도 가게를 닫으시면 절대 안돼요!’ A 키즈카페 사장님은 망연자실하며 한 달 동안 문을 닫을 거라 말했다. 오지도 않는 손님을 기다리며 1000만원이 넘는 업장 유지비를 낼 순 없다는 것이었다. 확진자가 왔다간 업장은 직원들의 건강과 추가 감염, 업장 재정비를 위해서라도 일정기간 문을 닫는 것이 맞을 것이다. 하지만 확진자가 해당 지역에서 나왔다고 무턱대고 문을 닫을 수는 없는 일이었다. 이처럼 코로나19로 인하여 A 키즈카페 뿐만이 아니라 나라가 전체가 휘청거리고 있다. 2020년 2월 20일을 기준으로 하여 확진자가 104명으로 대거 늘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지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