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라이프] 시원하게 특별하게, 아이스 커피 여행

 

홈캉스에서 벗어나 다양한 스타일과 레시피의 커피를 경험해보는 리프레쉬가 필요하다면 주목. 네스프레소가 셰프 및 바텐더와 함께 아이스 전용 커피 ‘아이스 인텐소’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준비했다. 오직, 이 여름을 위한 맛이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와 함께 하는 색다른 커피 경험

 

여행길이 차츰 열리기 시작했지만, 아직 그 길에 오르지 못했다면, 호텔 라운지나 매력적인 파인 다이닝은 여행의 무드를 느끼게 해주는 좋은 선택지다.

여기에 평소 만나볼 수 없었던 커피 메뉴가 더해진다면 더욱 흥이 돋기 마련.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커피 스타일과 레시피로 홈카페 열풍을 주도한 데 이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다.

 

 

식음료 업장에서도 원터치 추출이 가능한 커피머신과 모든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원두, 이를 활용한 레시피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네스프레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색다른 커피 경험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호텔에서 즐기는 달콤하고 고소한 휴식 한 잔

먼저 네스프레소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커피 칵테일과 커피 디저트를 만나보자.

 

해변을 닮은 푸른 컬러가 돋보이는 ‘카이피리냐 케이크’는 헤이즐넛 다쿠아즈 위에 네스프레소 전용 커피 ‘아이스 인텐소’를 활용한 돌체 무스와 파바나 무스를 올려 완성했다. ‘큐브 크로와상’ 역시 입안 가득 퍼지는 커피 향이 돋보이는 메뉴로 네스프레소 커피와 더할 나위 없는 조화를 이룬다.

 

 

호텔 로비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두 가지 커피 칵테일과 초콜릿을 만나볼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블루 코코넛 아인슈페너’는 갤러리 통유리창 너머의 푸른 여름 하늘과 뭉게구름을 잔에 담아낸 듯한 비주얼을 뽐낸다.

 

‘패트론 XO 네스프레소 마티니’는 아이스 인텐소의 강렬한 로스팅 향과 매력적인 풍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여기에 ‘무화과 바나나’, ‘트로피칼 커피 펀치’, ‘티키 스파클’로 이루어진 초콜릿 3종 세트로 달콤함과 원두의 고소함을 전한다. 모든 메뉴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완벽한 브런치 타임을 위한 아이스 라테

 

두 번째 커피 여행지는 서울 속의 작은 뉴욕, 건강한 브런치를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 <리틀넥>이다.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줄 ‘아이스 인텐소 오트베리 라테’를 선보인다. 풍부한 로스팅 향으로 아이스 음료 메뉴에 적합한 여름 한정 커피 ‘아이스 인텐소’를 베이스로 귀리우유, 리프레싱을 도와줄 상큼한 라즈베리 시럽을 활용해 브런치 타임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다. 청담, 송파 한남점에서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커피 스타일과 레시피로 홈카페 열풍을 주도한데 이어, 이번 컬래버레이션 메뉴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보통 레스토랑에서는 수요와 유통기한 등의 이유로 ‘아이스 전용’ 커피 원두를 구비하기 어려운데, 여름 한정 커피 ‘아이스 인텐소’는 관리가 편리하고, 손쉽게 아이스 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또 아이스 커피 전용 캡슐 외에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커피 원두, 원터치 추출이 가능한 커피 머신, 이를 활용한 레시피, 균일한 맛이 장점으로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규모가 작고 전문 로스터나 바리스타가 없는 다이닝에 좋은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K-치킨 잇는 K-닭갈비 인기! 춘천, 세계 미식 1번지로 급부상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한국관광공사·강원관광재단이 공동 주최한 ‘춘천 미식·관광 초청 홍보 여행(팸투어)’가 오는 12일까지 춘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초청 홍보 여행(팸투어)는 일본 현지 주요 여행사의 한국 상품 담당자들을 초청해 한국관광공사 선정 ‘미식 30선’ 중 하나인 춘천 닭갈비와 지역 대표 관광지를 직접 체험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의 다양한 먹거리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춘천 닭갈비는 매콤달콤한 양념과 늘어나는 치즈의 시각적 자극을 통해 현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도쿄와 오사카 등 대도시의 한국 음식 전문점에서도 ‘춘천식 닭갈비’를 간판 메뉴로 내세우는 사례가 늘고 있어, 이번 초청 홍보 여행(팸투어)는 일본 방한 관광객의 미식 욕구를 겨냥한 마케팅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다. 금번 한국관광공사 선정 “미식 30선” 연계 방한 관광 활성화 기획은, ‘옛날 닭갈비’, ‘닭내장’, ‘치즈사리’, ‘막국수’를 방한 일본 관광객 혼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국관광공사와 강원관광재단이 공동 기획한 일본 관광객 한정 홍보 콘텐츠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일본 개별 여행객과 단체 관광객을 아우를 수 있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10억 원 쏜다! '땡겨요 상품권'…영등포구, 두 배 확대 발행
영등포구가 지역 내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경영 부담 해소를 돕기 위해 ‘영등포땡겨요 상품권’발행 규모를 기존 5억 원에서 10억 원으로 확대하고, 오는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대 발행은 상반기 상품권의 조기 소진과 구민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결정됐다. 구는 고물가로 인한 가계 부담을 덜고,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한다. ‘영등포땡겨요 상품권’은 모바일 배달앱 ‘땡겨요’에서 사용 가능한 전자상품권으로, 구는 공공배달 서비스 활성화 시범 자치구로 선정된 이후, 발행 규모를 지속 확대하며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앱에서 개인당 월 최대 2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최대 100만 원까지 보유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 앱의 ‘서울배달+’또는 ‘땡겨요’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3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영등포땡겨요 상품권 구매 시 15%가 선할인 되고, 사용 시 15% 페이백 혜택이 적용된다. 별도로 운영 중인 ‘영등포 사랑상품권’은 선할인 5%가 적용돼, 최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정통 '사누키우동' 유명 맛집 사장님 비책전수
‘우동 중의 우동’이라 불리는 일본 ‘사누키우동’의 조리비법을 전수 받는 ‘사누키우동 마스터 과정’이 오는 7월 3주차에 진행된다. ‘사누키우동’은 일본 가가와현을 상징하는 음식으로 특유의 물, 밀가루 배합방식으로 탄력이 살아있는 쫄깃한 면발의 식감이 특징이다. 국내에도 폭넓은 수요층을 보유했고, 우동은 수익성이 높아 선호하는 외식사업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정통 ‘사누키우동’ 유명 맛집 오너셰프인 최원영 오너셰프가 맡아 현장감 높은 교육으로 이루어진다. ‘미토요’는 <사누키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정통 일식점으로, 2017년 남부터미널 인근에서 10평 매장으로 시작, 현재 50평 규모로 확장이전 성업중인 맛집이다. 최원영 오너셰프는 사누키우동의 탄생지인 일본 가가와현 미토요시에 머물며 직접 우동 제조 기술을 습득했으며, 국내에서 수타우동 전문점으로 높은 유명세를 떨친 용인의 일식당 ‘오사야’의 레시피를 전수 받아 다년간 매장을 운영 중이다. 미토요의 ‘사누키우동’은 물과 소금만을 사용한 반죽, 두 차례 숙성 과정으로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깊고 개운한 우동 국물은 가다랑어포, 국내산 다시마 등 첨가물 없이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육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