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삼양식품, 한정판 '지구오락실X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지구오락실)과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지구오락실X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tvN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TV쇼이다. 지난 9월2일 지구오락실 11회에서는 멤버들이 게임을 통해 불닭볶음면을 맛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에 삼양식품은 한정판 '지구오락실X불닭볶음면'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숨은 호치 찾기 이벤트를 10월7일까지 진행한다.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한 용사들의 스토리를 모티브 한다. 삼양식품 공식몰에 숨어 있는 호치를 찾아 정답을 제출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패키지(1명), 미니게임기(3명), 불닭 랜덤세트(30명), 스타벅스 음료 쿠폰(5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불닭볶음면 인증샷 이벤트도 10월7일까지 실시한다. 불닭볶음면 한정판 패키지 또는 기존 불닭볶음면을 찾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1명), 닌텐도스위치 OLED(3명), 해피콘 3만원(30명), 불닭 랜덤세트(50명)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불닭볶음면을 통한 새로운 활력과 도전의 영역을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협업 활동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