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없이 받아보는 점심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운영사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위허들링(대표 배상기)이 10월 12일(수), 기존 베이직 메뉴(6,900원)보다 양도 많아지고 다양한 구성으로 퀄리티도 높아진 플러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위잇딜라이트는 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 식품제조사인 푸드파트너 30여 곳과 생산 파트너십을 맺고 전문 MD가 맛과 영양을 고려해 큐레이션 한 샐러드, 밥, 샌드위치, 면류 등 매일 2~3가지 음식을 점심으로 제공하는 점심 구독 서비스이다.
한 끼 6,900원으로 원하는 일정에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자체 물류 시스템 기반의 직배송을 통해 하루 1인분도 배송비 없이 배달이 가능해 가격 경쟁력과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위잇딜라이트의 누적 고객 수는 현재 기준 6만 8천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221만인 분이 넘는 식사를 판매했다.
이번 플러스 메뉴는 1.양 많이 2. 더 다양해진 메뉴 구성 3. 퀄리티 높은 식사 등 기존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출시한 것으로, 이를 기념하는 에어팟 프로2 등 증정 경품 이벤트도 10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 폭이 9%로 30년 만에 최고이다. 가격의 합리성과 구독의 편리성은 유지하되, 고객들을 위한 맛과 영양면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높게 해 플러스 메뉴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몰입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