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첫 경기, 배달특급과 함께 응원합시다!

배달특급,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우루과이 전 기념 이벤트 진행

 

 

배달특급이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첫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나섰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전(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배달특급 2,000원 할인 이벤트 ‘승리를 위하여, 오늘만 할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10시(한국시간)로 예정된 국가대표팀 경기를 소비자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이날 오후 6시부터 경기 시작 전(오후 10시)까지 배달특급으로 1만 8,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골자다.

 

특히 이번 할인쿠폰은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인 만큼, 소비자 혜택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 같은 할인과 별개로 지자체별로 배달특급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배달특급은 지난 20일 일요일에도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 기념 할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위해 소박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맛있는 음식과 열기 가득 넘치는 응원전을 통해 대한민국 월드컵 첫 승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푸드테크] 경남농기원, 토마토 수확량 예측 AI 개발... 현장 적용 본격화
경상남도농업기술원은 농업 현장에서 축적된 재배 데이터를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해 생산성을 높이는 스마트농업 연구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농업 분야에서도 위성·드론·현장 데이터를 활용한 인공지능 기술이 확산하며, 데이터 기반 농업 전환이 본격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경남농업기술원은 이상기상 등 농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농업 AI 생태계 구축에 나서고 있다. 특히 경남지역 토마토 재배 데이터를 활용한 수량 예측 인공지능 모델을 개발해 현장 적용을 앞두고 있다. 해당 모델은 시설하우스 형태와 방향, 입지 조건 등 재배 환경과 농가별 재배 기술 수준을 반영한 농가맞춤형 수량 예측모델이다. 또한 재배 데이터가 누적될수록 예측 정확도가 높아지는 구조로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모델은 2018년부터 8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학습해 면적 단위 10a당 누적 수량을 예측한다. 아울러 고수량 농가와 데이터 수집에 참여한 농가의 평균값을 비교해 수량 상태를 시각적으로 제시한다. 농가는 누적 수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최대 20개까지 선택해 분석할 수 있으며, 분석 결과는 수량이 높은 농가의 데이터와 비교해 시각화된 권장 방안으로 제시된다. 스마트팜 내부 환경 요소는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