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공방 페스츄리 약과 ‘고메이494 한남’ 팝업스토어 오픈

3월 17일부터 4일 5일까지 오프라인 구매 가능

밀레의공방이 3월 17일(금)부터 4월 15일(목)까지 고메이494 한남점 팝업스토어에서 ‘페스츄리 약과’와 신상품 ‘옥수수를 품은 납짝약과’를 판매한다.

 

밀레의공방 페스츄리 약과는 느끼함 때문에 한 개도 제대로 먹기 힘든 기존 약과와 달리 페스츄리의 결이 살아 있는 바삭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매력으로 최근 소셜 미디어(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약과다.

 

 

X세대들에는 옛것을 찾는 레트로 향수를 자극하고, MZ 세대들에는 색다른 맛을 체험하게 해주며 한입 크기에 담백하고 쫀득하기까지 한 식감은 고구마 맛탕을 연상시킨다.

 

밀레의공방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페스츄리 약과와 함께 신제품 ‘옥수수를 품은 납짝약과’를 새로 선보이고, 시식회도 진행한다. 이는 온라인 매장 오픈 전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다.

 

팝업 기간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게시글로 올리면 페스츄리 약과 500g 본품과 쑥인절미 1kg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방문을 통해 약과를 무료 시식할 수도 있다.

 

페스츄리 약과, 옥수수를 품은 납짝약과는 3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지역 생산가가 손수 만든 제품이며,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았다.

 

밀레의공방은 해외에도 우리 전통음식을 널리 전하기 위해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 두 제품은 가격 비교 사이트와 마켓컬리(새벽 배송)에서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밀레의공방은 전통 음식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정성을 다해 하나의 작품으로 만드는 약이되는밥상의 브랜드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화천군, 산천어축제 1월의 크리스마스 핀란드 리얼 산타클로스 방문
2026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1월의 크리스마스’가 시작된다.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산타마을의 ‘진짜’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가 17일 화천산천어축제장에 도착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 엘프는 오는 25일까지 축제장에 머물며 축제 관광객, 화천지역 어린이들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17일 축제장에 모습을 드러낸 산타클로스와 엘프는 얼곰이성에 조성된 산타 우체국에서 수많은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인근 얼음썰매장에서 직접 어린이들의 썰매를 끌어주기도 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부터는 화천읍 시내에서 열린 선등거리 페스티벌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산타 일행은 체류 기간, 화천 어린이 도서관, 사내 도서관, 화천커뮤니티센터 등 지역 내 다양한 교육 문화시설도 찾는다. 22일에는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화천 어린이들과 이색 파크골프 대결도 벌인다. 화천군의 산타클로스 이벤트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정통성에 있다. 로바니에미시는 매년 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는 수십만 장의 편지가 모이는 '산타의 고향'이다. 화천군은 2016년 핀란드 로바니에미시 및 체신청과의 업무협약을 거쳐 화천읍에 핀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