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의 4월 신메뉴 ‘카츠카츠 도시락’이 출시 10일 만에 누적 판매 수 10만개를 돌파하며, 올 상반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카츠카츠 도시락’은 ‘돈카츠’와 ‘치킨카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극가성비 도시락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솥은 좋은 국내산 식재료 사용 및 풍성한 반찬 구성이 고물가 시대와 맞물려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카츠카츠 도시락’은 생(生) 빵가루를 입혀서 튀겨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가슴살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 및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등심으로 만든 돈카츠는 두툼해서 씹는 매력과 돼지고기 풍미도 일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개발된 치킨카츠는 닭가슴살의 결이 살아 있으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카츠카츠 도시락은 양식소스와 타르타르 소스가 함께 제공되며, 4월 수량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솥 마케팅 담당자는 “고물가 시대에서도 고객들이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한솥은 제대로 된 좋은 품질의 식재료로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해 세상의 온기가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