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피자-히밥 협업' 신메뉴 '마라한판피자' 출시

피자 배달 전문점 빅스타피자에서 신메뉴 마라한판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마라한판피자'는 마라 로제 소스뿐만 아니라 마라탕의 인기 토핑들을 그대로 활용한 마라 맛 시카고(딥디쉬) 피자다.

 

푸주, 분모자 당면, 백목이버섯, 소시지, 고추부각 등 마라탕의 인기 토핑이 그대로 올라간 이번 피자는 마라 입문자들에게 로제 소스와 시카고 피자 스타일로 한층 중화돼 부담 없이 다가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유명 먹방 유튜버인 '히밥'과 협업으로 개발됐다. 대만 여행 중 현지 음식점을 탐방하던 유튜버 히밥이 빅스타피자 대표에게 연락해 마라를 활용한 퓨전 음식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서 이번 신메뉴가 탄생하게 되었다.

 

신메뉴 '마라한판피자' 출시 히스토리가 담긴 5편의 에피소드는 '히밥'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스타피자 측은 이번 신메뉴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히밥 세트 메뉴 4종'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히밥 세트 메뉴 4종은 12월 31일까지 배달앱 한정으로 6000원 할인 및 핫도그 선착순 랜덤 증정 등이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익산 다이로움 성공취업 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축제 'NS푸드페스타' 현장에서 진행된 '익산 다이로움×국가식품클러스터 성공취업 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익산시는 지난 26일, 27일 진행된 박람회에 구직을 원하는 시민, 식품관련 전공 대학생, 예비 취업자 등 900여 명이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취업박람회에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15개사를 비롯해 지역 우수식품 기업 등 52개사가 참여했다. 22개사는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200여 명의 구직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했으며,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가릴 예정이다. 간접참여한 30개사에도 접수된 이력서 평가와 개별 면접을 거쳐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익산시는 중소벤처기업청과 △익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익산지사 △전북특별자치도일자리센터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유관기관 참여를 통해 취업 정보 제공과 일자리 상담에도 힘써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장에서는 직무검사, 이력서 사진촬영, 퍼스널컬러진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예비 취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의 활성화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결합된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지난 27일 한국식품클러스터진흥원 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메뉴개발·전수] ‘닭칼국수 & 매운닭국수’ 비법전수 과정 진행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보양식은 삼계탕, 장어 등 한정적인 메뉴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이 흥하는 분위기다. 그중 하나가 바로 ‘닭칼국수’다. 젊은 감각의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닭칼국수’ 오는 10월 15일(화), 소문난 향토 맛집 기술 전수 우리나라 사람들의 소울푸드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칼국수’는 달달한 팥칼국수부터 구수한 풍미의 들깨칼국수, 시원한 육수 맛이 일품인 바지락칼국수, 멸치칼국수, 얼큰한 맛으로 해장하기 좋은 육개장칼국수, 해물칼국수까지 다양한 종류만큼 특색 있는 맛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닭칼국수’다. ‘닭칼국수’는 닭과 사골을 고아서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칼국수를 넣어 끓인 후, 닭고기 살을 발라 양념한 것을 올려 먹는 영양만점 음식이다. 진하고 담백한 닭 육수는 삼계탕 국물과 비슷해서 여름 보양식으로 특히 좋다. 지금은 수도권 각지에서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는 메뉴인 닭칼국수가 처음 시작된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과 파주지역이다. 이에 30년 외식 컨설팅 전문 알지엠컨설팅 전문가단이 40년 전통의 닭칼국수집부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