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연말 외식 겨냥 '빕스풀 윈터 파티'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여러 명이 나눠먹기 제격인 고품질 스테이크 라인업을 늘리고 '와인&페어링존'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선보인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엔 '그릴드 랍스터&채끝 스테이크' '허브갈릭 램&채끝 스테이크' '안심&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플래터' 4종이 포함됐다.

 

 

한 메뉴로 2~3가지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모임 구성원 모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했다.

 

와인&페어링존에선 기존 레드, 화이트 와인 외에도 스파클링 와인과 '논알콜 라즈베리 카시스 펀치' '논알콜 유자 스파클링 칵테일' 등 논알콜 파티 칵테일을 선보인다.

 

알리오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문어요리인 '알리오 뽈뽀',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방울토마토와 보코치니 치즈로 입맛을 돋우는 '윈터 카프레제' 등 페어링 메뉴도 마련돼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빕스의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이번 겨울에도 즐겁고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파티에 필요한 즐길거리를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전수창업] 코다리찜부터 냉면, 코다리강정까지! 서민갑부 비법전수
'코다리찜'과 '코다리냉면'으로 서민갑부 반열에 오른 식당의 비결을 전수한다. 본 교육은 이수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식당창업 레시피 전문 교육으로 한식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깊은 맛 전수와 더불어 교육 후 수익창출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는 것이 교육과정의 목표다.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 비교·분석, 기술이전 오는 19일(금) 코다리찜 & 코다리냉면 전수과정 열려 오는 7월 19일(금)에 진행되는 이번 ‘코다리찜&코다리냉면’ 전수과정은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외식 사업주를 위한 전문 업소용 레시피 교육과정으로, 기술이전 비용만으로 베테랑 요리사들이 직접 개발하고 창업시장을 통해 검증을 완료한 메뉴만을 전수한다. 일선 요리학원과 차별화 된 현장기술 전수 프로그램이다. 코다리는 건조를 시킨 생선으로 잘못 손질하면 생선 비린내가 심하게 나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식재료 중에 하나다. 비린내가 나지 않으면서 양념에 감칠맛을 내기 위해서는 조리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업소용 코다리찜 만드는 법을 중점적으로 ▲코다리의 유통과정부터 손질방법, ▲코다리 육수, ▲비법 양념제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