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연말 외식 겨냥 '빕스풀 윈터 파티'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여러 명이 나눠먹기 제격인 고품질 스테이크 라인업을 늘리고 '와인&페어링존'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선보인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엔 '그릴드 랍스터&채끝 스테이크' '허브갈릭 램&채끝 스테이크' '안심&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플래터' 4종이 포함됐다.

 

 

한 메뉴로 2~3가지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모임 구성원 모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했다.

 

와인&페어링존에선 기존 레드, 화이트 와인 외에도 스파클링 와인과 '논알콜 라즈베리 카시스 펀치' '논알콜 유자 스파클링 칵테일' 등 논알콜 파티 칵테일을 선보인다.

 

알리오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문어요리인 '알리오 뽈뽀',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방울토마토와 보코치니 치즈로 입맛을 돋우는 '윈터 카프레제' 등 페어링 메뉴도 마련돼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빕스의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이번 겨울에도 즐겁고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파티에 필요한 즐길거리를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이런맛남] 밀크티가 두 배! 공차, 신메뉴 아이스크림 화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베스트셀러 메뉴인 밀크티 아이스크림과 밀크티를 조합한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플로트’는 공차의 ‘Tea+Tea’ 콘셉트를 바탕으로, 밀크티 아이스크림과 밀크티를 한 잔에 담아낸 디저트 형 음료다. 일반적으로 커피를 사용하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익숙한 메뉴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메뉴는 ‘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와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는 공차의 시그니처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쫀득한 펄과 부드러운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대만 정통의 맛을 구현한 브라운슈가의 진한 단맛이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한 여운을 남긴다.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는 클래식한 블랙 밀크티에 미니펄과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진한 홍차 향과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무리가 인상적이다. 각 메뉴는 음료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은 구성으로, 시각적으로도 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지금 일본은] 일본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 화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재팬이 8월 14일(목)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를 도쿄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렌드의 발신지 하라주쿠 중심에 해리포터의 새로운 거점 탄생 ‘해리포터샵 하라주쿠’는 총면적 약 900㎡ 규모의 2층 매장으로, 한정 상품과 마법 세계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쇼핑 도중에 즐길 수 있는 ‘버터맥주 바’와 작품 속을 연상시키는 포토 스폿도 마련돼 있다. 하라주쿠를 찾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해리포터’ 세계관을 체험하며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금지된 숲’ 테마, 올빼미와 히포그리프 ‘벅빅’이 맞이해 안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거대한 나무와 부엉이들이다. 매장 안 우뚝 솟은 나무 사이로 유유히 날아다니거나 무성한 녹색 가지 위에서 날개를 쉬는 부엉이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나무줄기 위에는 다양한 마법 동물들도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들은 마법 세계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다. 한정 굿즈부터 푸드까지 마법 세계를 만끽 하라주쿠 한정 패션 잡화, 문구, 과자를 비롯해 네 기숙사의 세계관을 체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