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톡톡튀는 이색메뉴 쏟아내는 버거킹…‘큐브 스테이크 와퍼’ 선보여

 

버거킹이 ‘큐브 스테이크’를 통으로 쌓아 올린 ‘큐브 스테이크 와퍼’를 선보였다. 최근 다양한 이색 메뉴들을 선보이는 버거킹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신메뉴는 감칠맛 나는 달콤한 BBQ 소스의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운맛 유행을 반영해 한국인 입맛에 최적화한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이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모델로 배우 박해수를 선정했다. 진한 고기 맛을 내는 신제품 특징에서 착안해 박해수가 회식으로 고기를 먹고 나왔더니 고깃집이 아닌 버거킹이었다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신제품 세트 구매 시 한정판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연말에는 SNS와 버거킹 앱 등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및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패티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만큼, 풍부한 고기 맛을 즐기고자 버거킹을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신제품에서는 큐브 스테이크를 더해 입 안 가득 차오르는 육즙의 고기 맛을 더 제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백년가게 비법전수] 2026년 올해 첫 ‘평양냉면 전수과정’ 열려
전문식당 조리비책을 전수하는 알지엠푸드아카데미가 16회차 진행, 총 75명 교육생을 배출한 '평양냉면' 전수과정이 오는 1월 29일(목) 진행된다. '평양냉면' 교육의 경우 조기마감 되어, 3회차 교육으로 이어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냉면’만큼이나 열렬히, 그리고 수준 있는 마니아층을 꾸준히 유지해온 음식이 있을까. 최근 냉면의 인기는 예전과 사뭇 다르다. ‘냉면’은 오랜 기간 각 지역의 특색이 더해진 우리 고유의 면 요리다.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정성을 들인 만큼 깊은 맛을 내는 메뉴로 특히 탄력적인 면발과 육수에 따라 맛 차이가 확연하다. 전문 식당에서 제대로 된 냉면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선 맛의 핵심인 육수부터 반죽, 비빔 양념소스 제조까지 배워야 할 기술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냉면’을 더해 추가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레시피 전수 창업 교육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29일(목), 평양냉면의 모든 것 전수 이번 ‘평양냉면 비법전수’ 진행을 맡은 알지엠푸드아카데미 ‘김종우 원장’은 유명 외식브랜드 메뉴컨설팅, 30년간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형호텔의 총주방장으로 근무, 레시피 개발 및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