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꾸이한끼,‘고기폭탄덮밥’ 2종 출시…가성비까지 합격

‘한식요리를 한끼덮밥으로’ 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오는 6일부터 ‘고기폭탄덮밥’ 2종을 새로 선보인다.

 

고기폭탄덮밥 시리즈는 꾸이한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덮밥 라인으로, 육식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출시하게 됐다. 고기 중량만 300g이 들어가 웬만한 대식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출시될 신메뉴는 ‘숙성우삼겹폭탄덮밥’과 ‘김치대패삼겹덮밥’ 두 가지다.

 

숙성우삼겹폭탄덮밥은 특제숙성간장양념을 넣어 직화로 구운 우삼겹이 밥 위에 가득 올라가 문자 그대로 고기폭탄덮밥의 정석을 보여준다. 김치대패삼겹덮밥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김치와 삼겹살을 듬뿍 넣고 DRP푸드의 특제매콤소스까지 가미, 흔히 먹어왔던 김치삼겹덮밥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풍미를 자랑한다.

 

또 프리미엄 덮밥임에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1만원 초반의 가격대를 책정해 ‘가성비 요리덮밥’이라는 꾸이한끼의 정체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기존 ‘데리치킨마요덮밥’, ‘춘천닭갈비덮밥’ 등 주력 메뉴들도 인상 없이 7000원~8000원대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해 10대~20대부터 30대~40대 직장인들까지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DRP푸드 박상민 대표는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요즘 양과 품질 면에서 비싼 가격만큼 만족감을 주는 식당이 많지 않다”며 “본사 이윤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합리적 가격을 책정해 많은 분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꾸이한끼는 4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 수량은 무제한이며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 일부 지역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외식업’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것으로, 경기도 양주, 양평, 여주, 오산, 의왕, 의정부, 이천, 용인시 외식업을 대상으로 했다.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은 국내 외식 산업의 변화에 맞추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해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평가를 위해 지난 1월~2월 중 포털사이트 리뷰 수 등을 기반으로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사전조사를 실시했으며 사전 조사에서 상위 33.4% 이내의 평가를 받아 후보군을 선발했다. 이어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를 실시했으며 최종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 상위 0.11% 이내의 우수 업체가 다음과 같은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고 KCA한국소비자평가는설명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는 해당 외식 업체를 방문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했으며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가격의 적정성 △접근성 △전반적 평가의 총 6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