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미국의 성공적인 외식업체 ‘코너스톤 레스토랑 그룹(Cornerstone Restaurant Group, 이하 ‘코너스톤’)과 협력하여 올 하반기 독보적 콘셉트의 새로운 다이닝을 선보인다.
여기에는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과 협업해 미국에서 대성공을 거둔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 (Michael Jordan’s Steak House)’와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 (MJ23 Sports Bar & Grill)’의 첫 해외 매장을 비롯해 인스파이어에서 첫선을 보이는 오리지널 콘셉트의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Hi-Fi Chicken & Beer)’와 ‘브라세리 1783’ 등 총 4개의 새로운 F&B 브랜드가 포함된다.
인스파이어의 모기업인 모히건과 코너스톤은 20년 이상 다이닝 분야에서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를 이어왔으며,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4분기 개장하는 인스파이어에서 다시 한번 미식 애호가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다이닝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인천국제공항의 IBC 지역에 위치했다. 올해 4분기 1A 단계 개장을 목표로 공정률은 약 83%에 이르고 있다.
마이클 젠슨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케팅총괄책임자는 "마이클 조던 브랜드의 인기 레스토랑과 인스파이어에서 단독 공개하는 새로운 콘셉트들은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