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LF푸드가 '나의 미식일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기 위한 한 끼 식사로서의 의미가 아닌 나만의 푸드 스타일링으로 맛과 멋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요리를 통해 일상 속 미식 경험을 넓히기 위해서 기획됐다.
집 안과 밖, 어디에서나 사랑하는 사람 또는 나를 위한 한 상 차림을 차려내며 사랑을 나누고 다채롭게 채워지는 미식의 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즐거운 미식의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추억을 저장 및 공유하며 미식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도모했다.
LF푸드는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하코야’와 전 세계 로컬 맛집을 식탁에서 선보이는 ‘모노키친’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연구 개발해 나가고 있다. 유명 맛집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일상 속 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컬리 우수 파트너사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당시 하코야와 모노키친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전파한 바 있다.
오는 31일까지 LF푸드 HMR, RMR을 활용한 미식차림 혹은 나만의 미식차림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LF푸드 제품으로 미식일지 챌린지 도전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당 기간 중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 중 총 35명의 미식일지 우수 선정자에게는 풍성한 미식 경품을 제공한다. 5명에게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15명에게 하코야 미식 기프트 세트, 15명에게 모노키친 미식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LF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미식의 순간을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미식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나의 미식일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LF푸드와 함께 미식일지를 기록해 보시고 즐거운 미식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