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나도 함께합니다~ SNS 릴레이 홍보 스타트

이용록 홍성군수 첫 스타트, 홍성한우 알리기 앞장서

 

 

홍성군이 오는 11월 5일 첫 대면으로 개최하는 ‘2022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개막을 앞두고 SNS 릴레이 홍보를 시작했다.

 

릴레이 홍보 첫 주자는 이용록 홍성군수로 홍성한우페스티벌 성공을 기원하는 사진과 함께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렸으며, 다음 대상자로 홍성군의회 이선균 의장과 홍성교육지원청 주진익 교육장, 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 이환진 회장을 지명했다.

 

‘SNS 릴레이 홍보’는 개인이나 단체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용 피켓을 들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후 자신의 SNS에 올리고 다음 대상자를 지정하는 홍보방식이다.

 

다음 대상자로 지명받은 사람들은 자신의 SNS에 홍보사진 또는 영상을 올리고, SNS가 없는 사람은 사진과 내용을 작성해 릴레이 홍보 담당자 메일로 보내거나 전화로 연락하면 홍성군 페이스북에 등재해준다.

 

한편, 오는 11월 5일~6일 양일간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는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은 기존 판매 위주의 특산품 축제와 달리 바비큐 로드와 바비큐프리패스, 한돈 소시지 만들기 등 체험ㆍ공연 중심의 콘텐츠를 담고 홍성사랑국화축제(11월 1일~6일)와 연계 개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