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2022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 수상

 

 

유한대학교는 호텔외식조리학과 재학생 11명이 2022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나가 금상, 한국조리협회장상, 은상, 동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은 조리에 관심 잇는 학생과 일반인 2500여명이 참가하는 대회로 한국조리협회와 조리기능장려협회, 집단급식조리협회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도 단일 요리대회 중 전국 최대 규모로 지난 10월 28일에서 29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학생 11명(5인 1조 라이브 2개 팀, 개인 전시 1개 팀)은 2022 코리아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참가해 금상 1개, 한국조리협회장상 1개, 은상 1개, 동상 1개로 총 4개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조원영 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지도교수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학생과 교수진이 함께 팀워크 향상과 전공역량 향상을 위해 노력한 성과가 2021년에 이어 2022년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나타나서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는 외식산업 성장 전망에 따른 실무중심 교육과정과 산업연계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외식조리 서비스 분야에서 많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서울시,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서류심사 생략, 설명회서 현장 면접도
서울시가 4050 세대의 ‘다시 일할 기회’를 위한 중장년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직군으로 중장년 취업을 지원한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우아한청년들, ㈜가비아, ㈜케이엠솔루션과 5월 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장년 채용설명회 개최를 진행한다. 지난 10일에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우아한청년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후 개최하는 중장년 채용설명회에서 서울 및 경기 19개 지점에서 근무할 크루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설명회 신청자는 서류심사 없이 바로 현장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 합격자에 한해 현장 일일 체험 및 오리엔테이션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체험 후 최종 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아한청년들은 국내 1위 배달플랫폼 우아한형제들의 물류 전담회사로,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배민스토어 사업을 수행하며 전국 도심 내 70여 개 주문배송시설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크루로 채용되면 배민B마트 안의 상품 담기, 포장, 입고 및 상품관리, 마트 구성 등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배민B마트 중장년 크루 채용설명회는 6월 11일 오후 2시, 삼성1동복합문화센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