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시즌 한정판 커피 출시

프랑스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한 한정판 커피 6종, 홀리데이 캘린더, 초콜릿 등 연말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 출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프랑스 파티세리 명장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의 예술 정신을 담은 시즌 한정판 커피 6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홀리데이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더해줄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와 초콜릿도 새롭게 선보였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커피 제품은 프랑스에서 프리미엄 디저트를 정립한 것으로 알려진 파티세리 명장 피에르 에르메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네스프레소 커피에 피에르 에르메의 노하우를 담아 연말 시즌에 즐기기에 최적인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각 3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콜롬비아 토리마 지역의 아라비카 원두 맛을 살린 블랙커피는 ‘인피니망 에스프레소(오리지널 40㎖)’와 ‘인피니망 더블 에스프레소(버츄오 80ml)’로 경험할 수 있다.

 

이 커피는 붉은 베리와 잼의 산뜻한 과일향, 그리고 달콤한 곡물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드러운 남미 아라비카 블렌드에 라즈베리향을 가미해 매혹적인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망 프뤼테’와 로스티드 헤이즐넛향으로 감미로움과 따뜻함 느낄 수 있는 ‘인피니망 구르망’도 함께 출시됐다. 두 커피 모두 오리지널(에스프레소 40㎖)과 버츄오(시그니처 230㎖)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한정 커피와 함께 출시된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는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으로 구성된 어드벤트 캘린더다. 해당 제품은 피에르 에르메 한정판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가 포함돼 있어, 홀리데이를 기다리는 동안 매일 새로운 커피를 만나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마지막 칸에는 커피 경험을 완성해 줄 특별한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으며, 홀리데이 캘린더의 모든 커피를 즐긴 후에는 트레이를 제거해 커피 캡슐을 보관하는 디스펜서나 보관함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캘린더는 오리지널과 버츄오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스프레소는 피에르 에르메의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초콜릿 ‘인피니망 엑스키 다크 초콜릿 티무르 베리’도 함께 선보인다. 도미니카공화국산 싱글 오리진 다크 초콜릿에 진귀한 원료인 티무르 베리향을 더해 톡 쏘는 스파이스향과 은은한 시트러스 향 그리고 꽃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홀리데이에 설렘을 더해줄 피에르 에르메 에디션 홀리데이 캘린더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머신을 구매하거나, 커피를 80캡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캘린더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