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원도심 먹거리, 네이버에서 구매해요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 외식업 상품화 지원 받은 국수 등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진출

춘천 원도심의 먹거리를 네이버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춘천시에 따르면 춘천 원도심에서 판매되는 먹거리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했다.

 

춘천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을 통해 외식업 상품화 지원을 받은 국수, 만두, 도라지정과, 불고기 등 네 가지 먹거리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되는 날은 22일로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를 통해 송출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 될 제품은 ▲70년 전통과 햇볕에 직접 건조한 건강면 요선제면의 ‘건면 세트’▲100% 수작업을 통해 만드는 프리미엄 수제 도라지정과 전문점인 오가는정과의 ‘도도에디션’과 ‘혼합정과’ ▲매일 1,000개 이상 판매되는 맛집 이순례손만두의 ‘만두 세트’ ▲80년 전통을 이어오는 불고기전문점인 유일관의 대표 메뉴 ‘유일관 불고기’이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면 유일관 불고기 9%, 이순례손만두와 오가는 정과 10%, 요선제면 국수를 17% 할인받을 수 있다.

 

오가는 정과의 제품 2세트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시는 소규모 외식업소의 상품을 라이브커머스 등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할 방침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