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콤보 메뉴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운영

파파이스 메인 제품과 콜라로 콤보 메뉴 구성
스낵타임 행사 메뉴 ‘치킨샌드위치 콤보’, ‘버터밀크너겟 콤보’, ‘시그니처치킨 콤보’로 구성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3시간 동안 콤보 메뉴 3종을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낵타임 프로모션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전 매장에서 시작한다.

 

파파이스의 콤보 메뉴는 메인 제품과 콜라로 구성된 메뉴로, 세트 메뉴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낵타임 행사 메뉴는 ‘치킨샌드위치 콤보’, ‘버터밀크너겟 콤보’, ‘시그니처치킨 콤보’ 3종으로 구성됐다.

 

‘치킨샌드위치 콤보’는 파파이스의 핵심 제품인 ‘클래식 치킨샌드위치’와 콜라로 구성돼 정통 케이준 스타일의 치킨샌드위치를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메뉴이다.

 

‘버터밀크너겟 콤보’는 너겟 사이즈의 통살 치킨으로 먹기에 간편한 버터밀크너겟 6조각과 파파이스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 비스킷에 콜라를 더한 메뉴로, 파파이스의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2가지를 함께 즐기고 싶을 때 구매하기 좋다.

‘시그니처치킨 콤보’는 파파이스만의 루이지애나 케이준 스타일 시즈닝으로 12시간 마리네이드한 후 튀겨낸 시그니처치킨 2조각과 콜라로 구성된 메뉴이다.

 

세 가지 콤보 메뉴는 모두 스낵타임 시간 동안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낵타임 행사는 매장 방문 이용 고객과 포장 주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점심과 저녁 사이 시간에 간단한 간식을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에 착안해 스낵타임 프로모션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파파이스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지난해 12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화정역점, 구로디지털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등 국내에서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매장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광명시,‘업사이클 푸드’교육으로 저탄소 식문화 확산
광명시 업사이클아트센터가 오는 30일까지 기후위기 대응과 저탄소 식문화 확산을 위한 ‘업사이클 푸드’ 교육 프로그램을 참여자를 모집한다. ‘업사이클 푸드’는 식품 부산물이나 못난이 채소·과일을 활용해 만든 친환경 음식으로, 탄소 배출을 줄이고 식량 자원을 절약하는 지속가능한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교육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유주방에서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진행한다. 참가자는 쌀누룩, 못난이 멸치,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된장 등을 활용한 조미료를 직접 만들며, 이를 일상 요리에 접목하는 방법도 배운다. 교육 대상은 저탄소 식문화와 기후 미식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시민 20명으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upcycle.gm.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봉섭 자원순환과장은 “이번 교육이 지속가능한 식생활 실천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업사이클 푸드를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업사이클 푸드’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 아트센터 공유주방은 공간 대관, 공모전, 협업 프로젝트 등 기업과 시민이 함께 업사이클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