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신상] 투썸이 선사하는 하루 한 끼 신선한 샐러드

투썸플레이스,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는 샐러드 & 샌드위치 출시
하루 한 끼 샐러드로 맛과 건강 모두 챙기는 ‘헬시 플레저’ 고객 위해 다채로운 구성의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선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먹기 좋은 프리미엄 샐러드 및 샌드위치 신메뉴를 출시한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일시적 화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건강을 고려한 먹거리로 식탁을 채우거나 하루 한 끼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으로 가볍게 먹는 문화가 떠오르고 있다.

 

SNS에서도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 저지방, 저탄수 식단으로 맛도 건강도 챙기는 식사 메뉴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맛있고 부담 적은 식사를 즐기고픈 소비자를 위해 여러 가지 곡물과 신선한 채소, 균형 잡힌 단백질까지 풍성하게 담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멀티 그레인 치킨 샐러드’는 퀴노아와 병아리콩, 쿠스쿠스 등 건강한 곡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그릴드 치킨이 들어가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단백질과 식이섬유,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퀴노아와 병아리콩을 활용했다는 점에서 평소 건강과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코타 바질 펜네 샐러드’는 파스타를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인 ‘콜드 파스타’ 스타일로 만든 샐러드다. 먹기 편한 짧은 원통형의 펜네 파스타에 특유의 풍미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바질 페스토를 더했으며, 다른 치즈 대비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높은 크리미한 리코타 치즈와 푸릇한 야채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함께 제공되는 콜라겐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한층 더 뚜렷하게 살아난다.

 

‘당근 라페 리코타 샌드위치’는 상큼한 프랑스식 당근 샐러드인 당근 라페와 고소한 리코타 치즈, 양상추를 듬뿍 넣어 마치 샐러드를 빵 사이에 끼워 먹는 듯한 신선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과 선명한 색감으로 몇 년 전부터 SNS에서 화제였던 당근 라페를 샌드위치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생활 습관은 물론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는 식단으로 보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젊은 층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재료들을 듬뿍 담은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곡물, 야채 등이 어우러져 필수 영양소로 가득한 투썸 프리미엄 샐러드와 샌드위치와 함께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논산특산물 활용한 신메뉴 개발... 강경젓갈축제에서 만나요
논산 지역의 특산자원을 활용해 개발된 새로운 논산대표음식들이 오는 10월 개최되는 ‘강경젓갈축제:강경젓갈과 상월고구마는 찰떡궁합’에서 첫 선을 보인다. 논산시는 지난 26일 관내 요식업체 10개소가 참여한 논산대표음식 개발 과정을 완료하고 품평회 및 수료식을 가졌다. ‘디에스교육컨설팅’과 지역특화음식 개발 전문가인 유미희 셰프가 협력하여 진행된 이번 개발 과정은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7회에 걸쳐 운영됐으며, 교육생 전원이 과정을 수료하는 등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과정을 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새롭게 변모하는 미식관광 식문화에 대응하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개발된 주요메뉴는‘젓갈 매콤꼬마김밥’,‘젓갈 매콤주먹밥’,‘고구마 채전’,‘고구마 구이’,‘강경젓갈삼합’ 등 논산의 주요 특산품인 젓갈과 고구마를 활용한 개성넘치는 창작메뉴로, 품평회장을 찾은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는 오는 10월 17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강경젓갈축제’에 교육을 수료한 요식업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새롭게 개발된 지역특화음식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개고기 대체제 '흑염소' 보양탕 전수문의 급증 , '흑염소 전문점' 전수과정 개최
이제 개고기 대신 '염소고기' 보양탕 시대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흑염소’ 요리는 외식 시장에서도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량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향후 시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음식이다. 무엇보다 최근 개를 식용으로 쓰는 '보신탕’의 대체제로 '흑염소'가 자릴 잡으면서, 차세대 보양식전문점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보신탕으로 이름난 식당이 메뉴에 염소탕을 추가하거나 아예 '염소탕 전문'으로 간판을 바꿔 다는 사례도 늘고 있다. ‘흑염소탕·전골’부터 ‘염소불고기’와 ‘수육’, 레시피개발과 맞춤 컨설팅까지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 진행 안내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에서는 ▲흑염소탕 ▲흑염소 수육 ▲염소불고기 ▲흑염소전골 등 <흑염소 전문점>의 메인 요리를 모두 전수한다. 본 과정은 교육수료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는 ‘식당창업 전문교육’으로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개발, 교육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전한다. 또한 맛집식당이 되는 노하우는 물론 고객관리, 홍보마케팅 등 영업전략과 효율 극대화를 위한 주방 오퍼레이션 설정, 식재료 코스트, 매장 리뉴얼, 프랜차이즈화 등 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