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이유식·유아식 최대 20% 할인 행사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가을철 우리 아이 입맛 돋우고 영양 채울 이유식·유아식 할인 이벤트를 10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본죽 자사몰 이용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새벽 배송 서비스로 이용 편의를 높인 데 이어 실온 이유식부터 상품, 단품, 신메뉴까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추석 명절에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실온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과채주스 5종과 실온이유식 5종(완료기·후기), 아이반찬 4종, 아이과자 8종, 동결건조칩 6종, 요거트큐브 3종 구입 시 7~15% 할인 쿠폰이 즉시 적용된다. (할인율 제품별 상이)

 

이어 6일부터 12일까지 단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10%,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준비기부터 초기·중기·후기·완료기·영양밥·반찬·국·소스 9종의 단품을 원하는 대로 선택하면 된다.

 

또, 16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영양 풍부한 이유식·유아식 ▲신메뉴 10종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를 할인해 준다. 16일부터 22일까지 가을 식단 사전 예약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얼갈이배추, 양송이버섯, 사과, 단호박, 사과, 밤알배추, 참나물,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더 건강하게 맛볼 수 있다. 유아식(얼갈이돈감자찜, 한우얼갈이배춧국, 오징어콩불, 오징어뭇국), 중기(닭고기무버섯죽, 사과호박죽), 후기(한우알배추무죽, 닭고기흑임자밤죽), 완료기(밤호박사과진밥, 돈안심나물치즈진밥)로 다양하다.

 

이 밖에도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식단 기간별 5~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4일부터 7일까지는 신메뉴 단품 구매 시 10~15% 할인 쿠폰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개고기 대체제 '흑염소' 보양탕 전수문의 급증 , '흑염소 전문점' 전수과정 개최
이제 개고기 대신 '염소고기' 보양탕 시대다. 최고급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흑염소’ 요리는 외식 시장에서도 건강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량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향후 시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음식이다. 무엇보다 최근 개를 식용으로 쓰는 '보신탕’의 대체제로 '흑염소'가 자릴 잡으면서, 차세대 보양식전문점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보신탕으로 이름난 식당이 메뉴에 염소탕을 추가하거나 아예 '염소탕 전문'으로 간판을 바꿔 다는 사례도 늘고 있다. ‘흑염소탕·전골’부터 ‘염소불고기’와 ‘수육’, 레시피개발과 맞춤 컨설팅까지 오는 4월19(금)~20(토)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 진행 안내 ‘흑염소 전문점 창업 상품개발’ 과정에서는 ▲흑염소탕 ▲흑염소 수육 ▲염소불고기 ▲흑염소전골 등 <흑염소 전문점>의 메인 요리를 모두 전수한다. 본 과정은 교육수료 후 바로 장사에 적용할 수 있는 ‘식당창업 전문교육’으로 백년가게부터 소문난 맛집들을 비교·분석, 검증된 최상의 레시피를 개발, 교육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전한다. 또한 맛집식당이 되는 노하우는 물론 고객관리, 홍보마케팅 등 영업전략과 효율 극대화를 위한 주방 오퍼레이션 설정, 식재료 코스트, 매

J-FOOD 비즈니스

더보기
맘스터치, 日 상륙…도쿄 시부야 직영 1호점 오픈
맘스터치가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고, '미식의 도시' 도쿄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6일 도쿄 시부야구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오픈하고, 일본시장에 정식 진출했다. 일본 직영 1호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영업했던 자리에 들어섰다. 약 418㎡, 220석(B1~2F,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들로 상시 붐비는 등 브랜드 경험 제공과 홍보를 위한 최적의 입지라는 판단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의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토종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맛과 품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생생히 전하기 위해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해 지난 팝업스토어 당시의 폭발적인 현지 반응을 재현할 계획이다. 정식 오픈 전부터 현지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