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자굴산 자연휴양림’ 카페 운영 사업자 모집

 

 

의령군은 ‘자굴산 자연휴양림’ 방문자 센터 내에 카페(매점) 운영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굴산자연휴양림은 지난 6월 1일 정식 개장한 최신식 시설을 갖춘 자연휴양림으로 숲속의집 15동, 카라반 8대, 야영장 17면, 물놀이터, 숲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 정식 개장 이후 11,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휴양림을 찾았다.

 

이번 입찰은 휴양림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제일 먼저 찾게 될 방문자센터(노각센터) 건물 1층 163.48㎡면적에 대하여 카페 및 매점 운영 사업자를 모집하는 것으로, 입찰자격은 공고일 현재 의령군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여야 한다. 연간 사용료는 10,196,240원이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이번 모집은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에서 전자입찰로 진행한다.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자는 사업자 등록을 마친 후 온비드에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 등록 후 상기 입찰공고를 검색해 입찰서를 내면 된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9천 명 가까운 방문객이 휴양림을 찾았다.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휴양림에 대한 찬사가 관광객으로부터 쏟아지고 있다”며 “카페 사업자가 선정되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