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신상] 맘스터치, 마늘·누룽지 활용한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치킨 신메뉴 ‘꿀간장누룽지치킨’과 ‘마늘톡겨자치킨’ 2종을 선보인다.

 

꿀간장누룽지치킨은 달콤 짭짤한 꿀간장소스로 버무린 치킨 위에 바삭한 누룽지를 토핑으로 올려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낸 것이 특징이며, 마늘톡겨자치킨은 새콤 매콤한 겨자소스와 알싸한 마늘을 올려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최근 1년간 치킨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해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한국 전통 식재료를 접목한 메뉴가 식품업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어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고민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두 가지 신메뉴 모두 닭 다리 살을 사용한 ‘싸이순살’과 뼈 있는 치킨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싸이순살이 1만3500원, 뼈 있는 치킨 반 마리 1만900원, 한 마리 1만9500원이다.

 

맘스터치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치킨 파티 이벤트’를 통해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마늘톡겨자싸이순살’을 9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3000원 쿠폰을 받으면 최대 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