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치킨 신메뉴 ‘꿀간장누룽지치킨’과 ‘마늘톡겨자치킨’ 2종을 선보인다.
꿀간장누룽지치킨은 달콤 짭짤한 꿀간장소스로 버무린 치킨 위에 바삭한 누룽지를 토핑으로 올려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낸 것이 특징이며, 마늘톡겨자치킨은 새콤 매콤한 겨자소스와 알싸한 마늘을 올려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최근 1년간 치킨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해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한국 전통 식재료를 접목한 메뉴가 식품업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어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고민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두 가지 신메뉴 모두 닭 다리 살을 사용한 ‘싸이순살’과 뼈 있는 치킨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싸이순살이 1만3500원, 뼈 있는 치킨 반 마리 1만900원, 한 마리 1만9500원이다.
맘스터치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신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치킨 파티 이벤트’를 통해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마늘톡겨자싸이순살’을 9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3000원 쿠폰을 받으면 최대 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