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건강과 행복 기원하는 마음 담은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선물 세트 활용 레시피도 구성에 포함, 누구나 쉽게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0년 전통의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024년 청룡의 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면이 가득 담긴 선물 세트 5종을 선보였다.

 

 

면사랑이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 세트 ▲면 한그릇 세트 ▲생면 종합 세트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까지 총 5종이다. 다양한 면 종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은 한 해의 시작을 여는 설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하기 좋은 제품으로 깊은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길게 뻗은 면(麵)처럼 올 한 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과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풍성한 한끼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면사랑 전통 국수 세트’는 깨끗한 암반수로 여러 번 숙성시키는 다가수숙성방식의 연타면발 기술로 늘려서 부드럽고, 두드려서 쫄깃한 잔치국수, 치자국수, 콩국수, 계란국수까지 소면 4종과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정성껏 우려낸 멸치장국, 감칠맛 좋은 콩국물가루, 양념장을 담은 국수 요리 세트로 구성했다. 다양한 건면과 소스를 세트로 구성해 다채로운 국수요리를 즐기기에 제 격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고급 수연 면(麵) 선물세트’는 손으로 늘리는 ‘수연(手延)’ 방식으로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면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연 소면과 수연 가는 우동을 각 24개씩 담고, 수연 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국을 포함했다. 장국은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직접 구워 정성스레 우려낸 멸치장국과 정통 가쓰오부시를 우려내 깊은 풍미와 진함이 일품인 소바장국 2종으로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실온 간편식 제품 6종은 담은 ‘면 한그릇 세트’와 생칼국수, 생소면, 생우동 등 여러가지 생면을 맛볼 수 있는 ‘생면 종합 세트’ 등이 있다. 또한, 국수보다는 파스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파스타와 와인 숙성 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담은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선물 세트에는 구성품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품을 활용한 레시피까지 포함돼, 누구나 손쉽게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면사랑 선물세트 5종 중 2종(▲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세트)은 2월 1일부터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주문 시 익일 출고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설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면(麵)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면사랑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키워드체크] 식품·외식업계, 스타마케팅 경쟁 치열
스포츠스타부터 흥행한 영화나 드라마의 주연배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가수까지 다양한 스타들을 앞세운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벌어지고 있다. 스타들만큼 눈에 띄는 것이 바로 브랜드의 스타 활용 방법이다. 특히 활약하고 있는 스포츠 선수들을 모델로 선정한 브랜드들의 경우 훌륭한 실력과 건강한 이미지가 곧 브랜드 이미지에 반영된다. 또 모델의 영향으로 브랜드를 경험한 팬덤을 고객층으로 흡수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최고의 자리에서도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이 브랜드 입지를 굳히기에 적격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손흥민의 세레머니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도미노피자는 ‘K-Rib&치즈 피자’를 선보였다.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케이립 스테이크와,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쏘니 큐브 치즈가 올라가 달콤함과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려 풍성한 제품 외관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의 작화가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혼디’ 모여 만든 감귤주 함께 나눠요! 농촌융복합 스타기업 선정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촌융복합 분야의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농업회사법인 ㈜시트러스를 농촌융복합 스타기업으로 선정했다. ㈜시트러스는 너무 크거나 작아서 버려지는 감귤의 활용 방안을 고민하다 당시 마을 이장이었던 김공률 대표가 신례리 140여 농가와 합심하여 설립한 회사이다. 감귤 발효효모를 활용한 발효주(‘혼디주’) 및 증류주(‘미상 25’, ‘신례명주’) 등 다양한 과실주를 개발하여 연간 63톤의 비상품 감귤을 소비하고 있다. 특히 ㈜진로에서 30년간 근무한 이용직 공장장과 함께 감귤꽃꿀을 활용한 와인(‘마셔블랑’) 등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더본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백술닷컴 등에 입점, 홍보·마케팅 및 디자인을 고도화하여 지난해 매출액 20억 원을 돌파했다. 김고은 농식품부 농촌경제과장은 “㈜시트러스는 마을 주민들과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버려지는 우리 농산물의 소비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킨 대표사례”라고 하면서, “오는 7월 26일부터 7월 28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농촌융복합산업 제주 국제박람회에서 시트러스를 포함한 제주 및 전국의 우수한 경영체들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