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건강과 행복 기원하는 마음 담은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선물 세트 활용 레시피도 구성에 포함, 누구나 쉽게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0년 전통의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024년 청룡의 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면이 가득 담긴 선물 세트 5종을 선보였다.

 

 

면사랑이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 세트 ▲면 한그릇 세트 ▲생면 종합 세트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까지 총 5종이다. 다양한 면 종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은 한 해의 시작을 여는 설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하기 좋은 제품으로 깊은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길게 뻗은 면(麵)처럼 올 한 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과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풍성한 한끼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면사랑 전통 국수 세트’는 깨끗한 암반수로 여러 번 숙성시키는 다가수숙성방식의 연타면발 기술로 늘려서 부드럽고, 두드려서 쫄깃한 잔치국수, 치자국수, 콩국수, 계란국수까지 소면 4종과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정성껏 우려낸 멸치장국, 감칠맛 좋은 콩국물가루, 양념장을 담은 국수 요리 세트로 구성했다. 다양한 건면과 소스를 세트로 구성해 다채로운 국수요리를 즐기기에 제 격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고급 수연 면(麵) 선물세트’는 손으로 늘리는 ‘수연(手延)’ 방식으로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면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연 소면과 수연 가는 우동을 각 24개씩 담고, 수연 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국을 포함했다. 장국은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직접 구워 정성스레 우려낸 멸치장국과 정통 가쓰오부시를 우려내 깊은 풍미와 진함이 일품인 소바장국 2종으로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실온 간편식 제품 6종은 담은 ‘면 한그릇 세트’와 생칼국수, 생소면, 생우동 등 여러가지 생면을 맛볼 수 있는 ‘생면 종합 세트’ 등이 있다. 또한, 국수보다는 파스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파스타와 와인 숙성 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담은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선물 세트에는 구성품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품을 활용한 레시피까지 포함돼, 누구나 손쉽게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면사랑 선물세트 5종 중 2종(▲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세트)은 2월 1일부터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주문 시 익일 출고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설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면(麵)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면사랑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4월 23일(수)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롤앤롤 김밥’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김밥 맛집으로 정다현 작가가 본인 저서 ‘전국김밥일주 2권’에서 소개한 곳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다현 작가는 첫 상품으로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을 제안한 이유에 대해 “김밥에 잡채가 어울린다는 점이 독특하고 신기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전국 김밥 일주’ 시리즈는 GS25가 생산과 판매를 맡고, 정다현 작가가 맛집 메뉴를 제안하며, 해당 김밥을 판매하는 맛집 사장이 출시될 상품의 맛과 품질을 평가하는 3자 협업으로 완성됐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