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건강과 행복 기원하는 마음 담은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선물 세트 활용 레시피도 구성에 포함, 누구나 쉽게 맛있는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0년 전통의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2024년 청룡의 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면이 가득 담긴 선물 세트 5종을 선보였다.

 

 

면사랑이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 세트 ▲면 한그릇 세트 ▲생면 종합 세트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까지 총 5종이다. 다양한 면 종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에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은 한 해의 시작을 여는 설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하기 좋은 제품으로 깊은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 길게 뻗은 면(麵)처럼 올 한 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과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풍성한 한끼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면사랑 전통 국수 세트’는 깨끗한 암반수로 여러 번 숙성시키는 다가수숙성방식의 연타면발 기술로 늘려서 부드럽고, 두드려서 쫄깃한 잔치국수, 치자국수, 콩국수, 계란국수까지 소면 4종과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정성껏 우려낸 멸치장국, 감칠맛 좋은 콩국물가루, 양념장을 담은 국수 요리 세트로 구성했다. 다양한 건면과 소스를 세트로 구성해 다채로운 국수요리를 즐기기에 제 격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가 담긴 ‘고급 수연 면(麵) 선물세트’는 손으로 늘리는 ‘수연(手延)’ 방식으로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면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연 소면과 수연 가는 우동을 각 24개씩 담고, 수연 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국을 포함했다. 장국은 질 좋은 남해안 대멸치를 직접 구워 정성스레 우려낸 멸치장국과 정통 가쓰오부시를 우려내 깊은 풍미와 진함이 일품인 소바장국 2종으로 다양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실온 간편식 제품 6종은 담은 ‘면 한그릇 세트’와 생칼국수, 생소면, 생우동 등 여러가지 생면을 맛볼 수 있는 ‘생면 종합 세트’ 등이 있다. 또한, 국수보다는 파스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탈리아 직수입 고급 파스타와 와인 숙성 식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담은 ‘이탈리안 파스타 세트’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선물 세트에는 구성품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품을 활용한 레시피까지 포함돼, 누구나 손쉽게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면사랑 선물세트 5종 중 2종(▲전통 국수 세트 ▲고급 수연 면(麵)세트)은 2월 1일부터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주문 시 익일 출고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설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풍성하게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면(麵)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면사랑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푸드&라이프] 정월대보름 오곡밥 먹으며 한 해 오복 챙기세요
농촌진흥청은 2월 24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곡밥에 들어가는 잡곡의 효능과 오곡밥 짓기에 적합한 국산 품종을 소개했다. 예로부터 대보름 전날에는 여러 곡식을 넣은 오곡밥을 지어 주변 이웃들과 나눠 먹으며 액운을 쫓고 한 해 가정의 평안을 빌었다. 오곡밥에 넣는 잡곡은 지역과 시대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찹쌀에 검정콩과 수수, 팥, 차조, 기장 등을 섞는다. 검정콩은 노화를 예방하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골다공증 예방 및 인지력 개선에 효과적인 필수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여성 갱년기 증상 및 골다공증을 개선할 수 있는 이소플라본 성분도 많이 들어 있다. 수수는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 및 항산화 작용이 우수한 작물이다. 또한,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고지혈증 예방 등 생활 습관병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팥은 체내 나트륨 배출을 촉진하는 칼륨이 많아 혈압을 낮추고, 팥 사포닌은 이뇨 효과가 커 부종 완화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등 피부관리와 비만 예방에 효과적이다. 차조는 빈혈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 좋은 철분과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고, 기장에는 탈모 개선 및 예방에 효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전남 고흥 녹동장어거리, 건강한 미식투어 눈길
(최근 개인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따른 미식투어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자연산 해산물부터 건강에 좋은 보양식까지 폭넓은 미식의 세계를 담고 있는 전남 고흥군은 미식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최적의 여행지이다. 고흥군은 3.8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하다. 김, 미역, 다시마, 굴, 전복, 바지락, 낙지, 문어를 비롯해 장어, 쭈꾸미, 농어, 민어, 도다리, 병어, 서대, 전어 등 풍부한 해산물의 집산지이다. 녹동장어거리는 전라남도가 지정한 남도명품 음식거리다. 녹동항에 가면 장어구이, 통장어탕, 장어삼합, 장어샤브샤브, 장어회덮밥 등 계절이 바뀔 때마다 허기진 몸을 충전시킬 영양 가득한 장어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장어탕의 주재료인 붕장어는 소고기에 비해 양질의 지방질을 3배 함유하고 비타민 A도 다량으로 함유한 보양식 재료이다. 녹동항 장어탕은 음식점 특성에 따라 얼큰한 맛, 구수한 맛, 깔끔한 맛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장어구이는 겉면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맛이 깊고 짭짤한 양념과 잘 어울린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녹동장어거리는 언제 가도 활기가 넘치는 고흥의 핫플레이스다. 장어요리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서울시, 구글과 손잡고 인공지능(AI) 분야 스타트업 교육생 모집
서울시와 구글이 차세대 스타트업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서울시는 도시 단위로는 세계 최초로 구글과 함께 미래 핵심 산업인 인공지능(AI) 분야의 초기‧예비 창업가를 육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스쿨 위드 서울’을 운영한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스쿨 위드 서울’은 3월 5일부터 4월 9일까지 6주간 매주 화요일(17시~19시), 숙명여자대학교 눈꽃광장홀에서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기업가 정신부터 인공지능·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 트렌드까지 폭넓게 다뤄지며, 각 세션은 이론학습과 더불어 다른 교육생과 함께 그룹으로 실습하는 체험형 학습 방식을 채택하여 문제 해결 역량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교육과정은 ▲기업가정신 워크숍 ▲전략적인 제품 스토리텔링 ▲성공을 위한 리더십 원칙 ▲구글 광고를 통한 고객 확보 전략 ▲스타트업을 위한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툴 소개 ▲혁신적인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창업가들과의 담화 등 총 6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향후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진행하는 토크 시리즈, 스피커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우선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된다. ‘구글 스타트업

J-FOOD 비즈니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