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단신]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 19일 창업설명회 개최

국내 유일의 스팀 로스팅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더벤티 서울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6월 창업설명회를 연다.

 

2014년 부산에서 시작한 더벤티는 만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100호점 계약을 돌파하고 최근 344호점을 오픈했다. 6월에만 12개 매장을 새로 출점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4월 첫 창업설명회 이후 창업 희망자 문의 및 가맹 신청이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라 정기적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더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더벤티 커피, 음료만의 경쟁력과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 및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S/A(Supervisor+Adviser) 시스템, 인테리어 컨셉, 교육 시스템 등 초기 정착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더벤티만의 가맹 사업 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상담을 통해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모든 음료를 벤티 사이즈로 판매하며 대용량 커피를 최초로 프랜차이즈화 한 브랜드로서 가성비 커피라는 새로운 트렌드의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다.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 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를 사용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 특허 기술인 스팀 로스팅 기법을 도입해 고품질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더벤티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이슈&이슈]이제 술도 정기구독으로 받아본다!
직접 고르거나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박스가 집으로 찾아오는 술 배송 서비스 홈술의 재미와 품격이 달라진다 맥주 마시고 돌고래도 함께 키워요 벨루가 맥주도 우유처럼 배달할 수 없을까? 국내에서 처음으로 크래프트 맥주와 야식 페어링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 벨루가는 단순한 물음에서 시작됐다. 그러나 배송 박스 면면을 살펴보면 결코 단순하지 않다. 석가탄신일에 맞춘 ‘럭키붓다’ 맥주, 할로윈 데이를 위한 시즈널 맥주 ‘펌킨라거’ 등 비어마스터가 계절과 시기를 고려해 고른 맥주, 맥주에 어울리는 스낵과 야식 플래터, 맥주 도감 등이 담겨 있다. 도감 속 QR 코드를 인식하면 페어링 음악까지 흘러나와 나만의 소소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수익의 일부는 멸종 위기 돌고래 벨루가 ‘덩덩이’에게 후원하고 있다. 집으로 찾아오는 인생 술 술담화 “2천여 종이 넘는 우리 술에 반드시 당신의 입맛에 쏙 맞는 인생 술이 있을 것이다.” 다양한 우리 술이 존재함에도 ‘소맥’에 치중된 술자리에 아쉬움을 느꼈다는 이재욱·김태영 대표가 ‘알면 마신다’라는 확신을 가지고 우리 술 큐레이션 서비스를 론칭했다. 명절을 위한 술, 계절에 맞는 술 등 시기에 따라 선정한 전통주 2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