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미혼남녀 카라반 감성 여행, 제2기'나는 김해솔로 in 캠핑' 참가자 모집

 

 

김해시가 1박2일 미혼남녀 카라반 감성여행 『나는 김해솔로 in 캠핑』을 함께할 2기 참가자 30여명을 모집한다.

 

『나는 김해솔로 in 캠핑』 은 지난 6월 인구주간행사의 일환으로 이벤트 형식으로 추진했던 『나는 김해솔로-유관기관편』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 확대 추진하게 된 것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카라반 캠핑장에서 이루어지는 두근두근 1:1대화, 전통시장 장보기, 베스트 커플사진 콘테스트, 캠프파이어, 추억의 놀이동산 소풍 등을 함께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모집 기간은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로, 김해시에 주민등록을 두거나 김해시 내 기업체를 다니는 ‘직장인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미혼남녀는 김해문화재단 노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로 이성과의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현실을 반영해 미혼남녀에게 건전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것”이라고 말하고 “1기 참가자들의 현장 반응이 매우 뜨거웠던 만큼 이번 2기는 호감시그널이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귀뜸했다.

 

앞서, 시는 결혼과 출산에 관한 친화적 분위기 조성과 긍정적 인식 전환을 위해 ‘붕어빵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사진 공모전’, ‘찾아가는 인구공감교육’, ‘찾아가는 인구정책 홍보부스’, ‘하하호호 가족축제’ 등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인구정책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푸드&라이프

더보기
경기도민과 창업자 교류의 장 ‘6차 로컬스마일온마켓’ 개최… MD품평상담회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남부지역본부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이하 신창사)가 주관사 엠디글로벌넷과 함께 ‘6차 로컬스마일온마켓’과 ‘현업 MD품평상담회’를 열었다. 6차 로컬스마일온마켓은 12월 16일부터 12월 20일까지 경기 수원 라이콘타운(옛 꿈이룸샵)에서 열린다. 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는 행사다. 예비 창업자에서 초보 창업자로 성장한 이들이 시제품도 선보이는 자리다. 과일 떡, 건강한 맛의 양념게장, 독특한 지게미 아이스크림 등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이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초보 창업자들은 전복삼계탕, 오이 김밥, 돼지막창 밀키트, 샤프란 젤리, 식물 영양 보조제, 방향제, 바디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번 6차 로컬스마일온마켓은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넘어 창업자와 지역 주민을 서로 연결하는 장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지역에서 이런 다양한 창업 상품을 접할 수 있어 좋았다며, 창업자들의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업 MD품평상담회는 12월 18일 6차 로컬스마일온마켓과 같은 장소에서 열렸다. 온라인 커

비즈니스 인사이트

더보기

식품외식경영포럼

더보기

J-FOOD 비즈니스

더보기